홈 1200억 투자해 '물놀이·승마·썰매' 한 번에 할 수 있는 경상도 '삼국유사 테마파크'
1200억 투자해 '물놀이·승마·썰매' 한 번에 할 수 있는 경상도 '삼국유사 테마파크'

인사이트삼국유사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경상도 여행을 가려고 계획 중이라면 삼국유사 테마파크에 주목해 보자.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경북 군위에서 무려 1223억원을 투입해 조성한 '역대급 테마파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경북 군위군에 위치한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의흥면 이지리 일대 72만㎡(21만 8000평) 터에 조성됐다.


삼국유사(三國遺事) 속 콘텐츠를 시각화해 다양한 전시, 조형물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네이버 예약


뿐만 아니라 교육, 체험(물놀이, 승마, 썰매, 박물관)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 즐기기에도 알맞다.


숙박시설도 함께 있어 1박 2일로 놀러 가는 이들도 많다는 후문이다.


이달에는 국화정원이 다음 달 중순까지 열린다.


 

인사이트삼국유사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


한울광장을 중심으로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국화꽃이 배치돼 꽃 사이에서 '인증샷'을 남기기 제격이다.


지난 연휴 기간 5천 명의 관광객이 다녀갔고, 한 달 입장객 수 2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인 삼국유사 테마파크 비주얼을 사진으로 먼저 만나보자.


한편 삼국유사 테마파크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휴관일은 월요일이다. 또한 입장권을 구매해야 입장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네이버 예약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삼국유사 테마파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