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펜트하우스 주석경' 한지현, 가을맞이 모던&시크 데님 패션 공개해 화제
'펜트하우스 주석경' 한지현, 가을맞이 모던&시크 데님 패션 공개해 화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진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캘빈클라인 진에서 펜트하우스의 주역 한지현과 함께한 퍼스트룩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한지현은 SBS 펜트하우스를 통해 국내외 팬을 입덕시키며 올 해 가장 영향력 있는 신인 여배우상을 거머쥐며, 개인 SNS를 통해 공개되는 그녀만의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은 한국 1,20대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퍼스트룩을 통해 공개된 한지현의 21FW 캘빈클라인 진 화보에서는 보기만해도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따뜻하면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캘빈클라인 진


한지현이 착용한 라임 컬러 자카드 로고플레이 니트는 울·폴리 소재로 제작되어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성을 자랑하여 깔끔한 팬츠나 스커트를 매치해 포인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감각적이고 내츄럴한 모습으로 오버사이즈 데님 트러커와 레트로 플레어 핏의 다크 블루 데님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2021년 워너비 청춘 스타로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주는 배우 한지현.


이번 제주도 화보에서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 제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