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신라면세점, 특급호텔X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신라면세점, 특급호텔X명품 화장품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라면세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신라면세점은 28일 신라TV를 통해 '구찌뷰티'의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7월 성황리에 끝난 '라프레리' 뷰티클래스 추가 진행을 요청한 고객들의 의견과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의 잇단 협업 요청에 신라TV에서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을 확대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신라면세점은 오늘(28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구찌뷰티'의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를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전 애프터스쿨이자 오렌지캬라멜 멤버인 '레이나'의 진행으로, '구찌뷰티'의 신제품 '쿠션 드 보떼' 소개와 제품 시연, 퀴즈 이벤트 등의 순서로 실시된다. '라이브 방송'은 신라면세점 모바일앱으로 접속가능한 신라TV나 레이나 유투브채널인 '아임레이나'로 시청할 수 있다.


특히, '구찌뷰티' 라이브 방송은 '가을밤의 뷰티호캉스'라는 컨셉으로 서울신라호텔의 로열스위트룸에서 진행돼 랜선 호캉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부터 '뷰티호캉스' 메이크업 비법 및 '레이나'의 뷰티와 셀카 노하우도 배울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을 시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에서 '구찌뷰티' 상품구매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0,000원을 지급하며, 라이브 방송 중 퀴즈 정답을 맞추는 고객 5명에게는 '구찌뷰티'의 립스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라TV'는 신라면세점이 지난 2019년 면세업계 최초로 선보인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로,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MZ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이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TV를 통한 명품 화장품 라이브 방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으며, 여러 뷰티 브랜드에서도 협업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며 "많은 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