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KFC, 가을입맛 당기는 후라이드 치킨 '반반버켓' 할인전
KFC, 가을입맛 당기는 후라이드 치킨 '반반버켓' 할인전

인사이트사진 제공 = KFC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KFC는 오는 10월 4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정통 후라이드 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 2종으로 구성된 '반반버켓'을 13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반반버켓은 KFC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치킨 4조각과 핫크리스피치킨 4조각, 총 8조각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두 치킨 모두 KFC만의 비법이 담긴 맛과 겉바속촉의 식감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는 메뉴다.


또 KFC는 이달 초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할인 행사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단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징거버거를 1000원에 제공했던 행사로, 프리미엄버거의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에서 오는 10월 4일까지 한 주간 진행하기로 했다.


같은 기간 동안 인기 치킨 사이드 메뉴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맥주 또는 탄산음료와 가볍게 곁들이기에 좋은 닭껍질튀김과 텐더 2조각을 35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한편, KFC는 최근 가을을 만끽하며 '핫통삼겹베이컨버거' 외 인기 메뉴들을 더욱 풍성한 세트로 즐길 수 있는 '가을한가득팩'을 출시했다. 이 팩은 핫통삼겹베이컨버거와 징거버거, 에그타르트 2개, 코울슬로, 케이준후라이, 음료 2잔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한끼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할인가 14900원에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