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지구여행 끝판왕"...20일 동안 남극탐험 하는 여행 상품 나왔다
"지구여행 끝판왕"...20일 동안 남극탐험 하는 여행 상품 나왔다

인사이트인터파크투어


[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미지의 대륙, 남극을 탐방하는 상품이 나왔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2023년 3월부터 출발하는 20일 간의 남극탐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은 총 18박 20일 간의 여정으로 남극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대자연을 제대로 둘러보는 남극탐방 상품이다.


일정은 비행기를 타고 아르헨티나 땅끝마을로 이동, 남극탐험 크루즈로 갈아탄 후 시작한다. 남극에선 상륙지점별로 트래킹, 야생동물 촬영 등 여러 활동을 진행한다.


여기에 아르헨티나 수도이자 탱고의 본고장으로 유명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2일 일정을 포함하며, 남극탐험 후 야생동물의 성지로 불리는 포클랜드 제도까지 탐험한다.


운항 선박은 남극탐험가 로알 아문센을 기리며 2019년 새로 제작된 신형 크루즈 '로알 아문센호'로 유빙 사이를 안전하게 항해할 수 있도록 특수 설계됐다. 레스토랑∙수영장∙체육시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춰 안락한 크루즈 생활도 할 수 있다.


특히 함께 동승하는 '익스페디션 스태프'(탐험대 직원)은 해양생물학, 지질학, 역사 등 각 분야 석∙박사급의 전문가들로 구성해 있어 선내에서 남극 관련 전문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상품 예약은 인터파크투어 '지구여행 끝판왕 남극탐험' 기획전 페이지에서 선보이며, 다음 달5일 오후 3시에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인터파크TV'에서도 판매한다.


신동환 인터파크 단거리상품팀 담당자는 "남극탐험은 누구나 가고 싶어하지만 쉽게 접할수 없어 소수의 사람만이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라며 "인터파크투어가 남극여행 최적기에 맞춰 가장 편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최상의 조합으로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