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단발 vs 장발"...팬들의 압도적 선택 받은 BJ 문월 헤어스타일
"단발 vs 장발"...팬들의 압도적 선택 받은 BJ 문월 헤어스타일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문월 단발과 장발, 둘 중 꼭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공방에서도 굴욕 없는 무결점 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J 문월이 팬들에게 질문을 던졌다. 


딱 두 가지 선택지밖에 없어 팬들의 취향 따라 응답이 확 갈릴 듯하지만 팬들의 반응은 의외였다.


댓글을 남긴 400여 명의 팬들 중 대부분이 망설임 없이 '단발'을 골랐다.


지난 26일 문월은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꼭 한 쪽만 선택하라 한다면 당신은?"이란 질문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인사이트YouTube '문월 유튜브'


인사이트아프리카TV


공개된 사진에는 모두 문월의 왼쪽 얼굴이 담겨 있다. 한 쪽은 단발, 한 쪽은 장발로 다른 건 헤어스타일 하나 뿐이지만 이미지는 확연히 달랐다.


이마가 살짝 드러나는 시스루뱅과 드러난 목선은 문월의 청초한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 


짧은 머리 길이 덕분에 그의 조그만 얼굴 크기가 더욱 강조돼 보이는 모습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팬들은 "이목구비가 더 확실히 드러나서 좋다", "얼굴에 시선이 집중돼서 예쁨이 더 잘 느껴진다", "원래 장발 좋아하는데 이분은 단발이 좋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반면 장발을 선호하는 팬들은 긴 머리에서 나오는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매력적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들은 "긴머리가 여신 느낌 나서 좋다", "단발도 물론 좋긴 한데 장발은 아우라가 느껴진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