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산부인과 의사 연기한 김대명이 알 낳는 닭 진료 보는(?)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편 (영상)
산부인과 의사 연기한 김대명이 알 낳는 닭 진료 보는(?) '슬기로운 산촌생활'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배우 김대명이 '슬기로운 산촌생활'에서 인생 캐릭터 양석형에 여전히 몰입했다.


지난 26일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측은 김대명의 모습이 담긴 새 예고편을 공개했다.


해당 예고편에서 김대명은 "외래 시작할게요"라는 말과 함께 산촌 닭장으로 들어갔다.


쪼그려 앉아 닭의 눈높이를 맞춘 김대명은 "네, 알겠습니다"라고 스윗하게 의사소통(?)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김대명은 "태동이 심하시다고요?"라고 걱정하며 닭에게 모이를 줬다.


이어 김대명은 "어제는 3알이었는데 마음의 안정을 찾으신 거 같다"며 전날보다 늘어난 알을 조심스럽게 바구니에 담았다.


마침내 목적을 달성한 김대명은 닭장을 나오면서 "산계님들, 내일 봬요"라고 손을 흔들며 천연덕스럽게 인사해 웃음을 안겼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산부인과 의사 양석형을 연기하며 인생 캐릭터를 경신한 김대명이 여전히 캐릭터에 몰입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산촌생활'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최근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의 주인공 5인방 '99즈'(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가 산촌에서 좌충우돌 삼시세끼를 함께 하며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슬기로운 캠핑생활'에 이어 나영석 PD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와 다시 뭉쳤다.


종영 아쉬움을 딛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감동을 조금 더 오래 간직할 수 있는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은 오는 10월 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YouTube '채널 십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