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내일(27일) 출산 수술 확정...35주 만출" (영상)
'세쌍둥이' 임신 황신영 "내일(27일) 출산 수술 확정...35주 만출" (영상)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인사이트] 정현태 기자 = 세쌍둥이를 임신한 개그우먼 황신영이 출산을 앞둔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황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영상 1개를 게재했다.


이와 함께 황신영은 "세쌍둥이 출산 전 인터뷰"라며 "35주 만출하기 위해 내일 말고 월요일 출산으로 수술 일정이 확정되었어요"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동영상 속에서는 출산을 앞두고 병원에 입원한 황신영과 그를 간호하는 남편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황신영은 "첫째가 2kg, 둘째가 2.2kg, 셋째가 2.5kg"라고 전했다.


남편은 "아까 교수님이 삼둥이치고 2.5kg 이면 진짜 큰 거라고 그랬어. 처음 봤다고 그랬던 거 같은데?"라고 알렸다.


이에 황신영은 "엄청 먹으니까. 내가 지금 36kg이 쪘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신영은 부은 다리와 발을 공개했다.


황신영이 "코끼리 발이 됐어"라고 말하자 남편은 "붓기 이제 가라앉을 거야"라고 다독여줬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이후 황신영은 응원을 보내준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제 삼둥이 영상을 많이 찍어야겠다, 그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처럼 뭐 찍어야 되는 거 아니야?"라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 운영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끝으로 황신영은 손 하트와 함께 "내일 잘 하고 올게요"라며 얘기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황신영은 지난 2017년 5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해 올해 초 인공 수정으로 이란성 세쌍둥이를 임신했다.


황신영은 임신 후 몸무게가 104kg까지 늘었다고 밝혀 화제가 된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hinyoung_h'


YouTube 'ENa School에나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