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신비로운 가면 쓰고 역대급 '몽환' 비주얼 뽐낸 에스파 멤버별 티저
신비로운 가면 쓰고 역대급 '몽환' 비주얼 뽐낸 에스파 멤버별 티저

인사이트Instagram 'aespa_official'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그룹 에스파(aespa)가 신곡 발매를 앞두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6일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에스파의 첫 미니앨범 'Savage'(새비지) '싱크 다이브' 티저 이미지가 올라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몽환적이면서도 미래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가면 장식을 쓴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카리나는 천사의 날개를 연상케 하는 핑크빛 가면을 쓰고 독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인사이트Instagram 'aespa_official'


비장한 듯한 표정은 마치 전투를 앞둔 여전사처럼 보이기도 했다. 닝닝과 윈터는 하늘로 내려온 요정처럼 사랑스러우면서도 강한 힘을 숨긴 채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듯한 몽환적인 포스를 풍겼다.


특히 나비 장식의 가면을 쓴 윈터의 강렬한 이미지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지젤 역시 달의 여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듯 독특하면서도 입체적인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멤버별로 개성과 장점을 살리는 동시에 에스파의 세계관과도 연결되는 듯한 느낌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에스파 첫 미니앨범 'Savage'는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다음 달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앨범은 다음 달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현재 국내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인사이트Instagram 'aespa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