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체인지데이즈' 조성호 "여친 이상미와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체인지데이즈' 조성호 "여친 이상미와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인사이트YouTube '이봉조봉커플'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했던 조성호가 이상미와의 결혼 계획에 대해 고백했다.


지난 21일 조성호와 이상미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이봉조봉커플에는 두 사람이 함께 캠핑을 떠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조성호는 이상미에게 "이제 방송도 나갔고, 유튜브도 나갈 텐데 나랑 결혼 안 하면 어떻게 할래?"라며 결혼을 언급했다.


이에 이상미가 "괜찮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니까"라며 결혼에 대해 확답을 전하지 않았다. 이에 조성호는 "식장 들어갈 때까지?"라며 실망스러운 반응을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이봉조봉커플'


잠시 이상미가 자리를 비운 사이 조성호는 따로 영상을 찍으며 "상미와 내년에 결혼하고 싶다. 5월이나 10월, 날씨 좋을 때 야외에서 하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나 혼자만의 계획이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유튜브로 다 올리고 싶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평소엔 밥하고 설거지하고 해달라는 거 내가 혼자 다 한다"면서 "글램핑을 오니 상미가 많이 해주고 있다"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연애 10년 차 조성호와 이상미 커플은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해 이별을 고민하는 연인의 솔직한 연애담을 보여줬다.


당시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연인에게 끌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최종화에서 서로를 선택하며 사랑을 확인했다.


인사이트YouTube '이봉조봉커플'


YouTube '이봉조봉커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