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추석 맞아 고향 내려간 아들 부부, 70대 노모와 함께 숨진 채 발견
추석 맞아 고향 내려간 아들 부부, 70대 노모와 함께 숨진 채 발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추석 연휴가 시작된 가운데 가족 3명이 집에서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8일 장성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께 전남 장성군 삼서면 한 주택에서 노모 A씨(74)와 아들 B씨(55) 부부가 숨진 채 발견됐다.


다른 가족이 이 모습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다.


노모 A씨는 안방, 며느리는 집 앞에 주차된 승용차 뒷좌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아들 B씨는 집 안의 다른 공간에서 극단적 선택을 한 채 발견됐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사망자 모두 외상 흔적은 없었다. 집 안에서 흉기나 독성 물질 등도 발견되지 않았다.


B씨 부부는 대전에 거주 중이며 추석 연휴 첫날인 이날 오전 4시 40분께 어머니 홀로 거주하는 장성의 고향 집에 도착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후 또 다른 가족이 다른 지역에서 고향 집을 찾았다가 이들 3명이 집 안팎에서 숨져 있는 것을 발견하고 신고했다.


경찰은 시신의 정확한 신원을 파악하는 한편 주변인과 사망자들의 휴대전화 기록 등을 조사하며 사인을 밝히기 위해 힘쓰고 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망 원인과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