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올 추석에도 가족에 수백만원대 '선물·돈다발' 플렉스할 것 같은 '찐부자' 스타 6인
올 추석에도 가족에 수백만원대 '선물·돈다발' 플렉스할 것 같은 '찐부자' 스타 6인

인사이트Instagram 'yumdda'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이제 막 취업을 한 사람이라면 추석 때 부모님께 용돈을 얼마나 드려야 할지 고민해 봤을 것이다.


현실 사정에 맞춰 하자니 약소한 것 같고, 무리해서 드리자니 당장의 통장 사정이 넉넉지 않다.


하지만 어린 나이임에도 남다른 재력을 뽐내며 부모님께 용돈으로 '플렉스'할 것 같은 스타가 있다.


이들은 평소에도 갖가지 이유로 가족들에게 통 큰 선물을 해왔던 터라 기대를 더한다.


꾸준한 활동으로 큰 부를 축적해 이번 추석 가족들에게 기쁨을 줄 거 같은 스타들을 한데 모아봤다.


1. 이영지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oungji_02'


첫 번째 주인공은 '고등래퍼 3'를 우승한 뒤 예능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며 승승장구 하고 있는 래퍼 이영지다.


그는 지난 2월 설날을 맞이해 할머니에게 '수표 다발'을 용돈으로 건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할머니에게 10만 원 상당의 수표를 다발로 드리며 "100장 맞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할머니에게 용돈으로 1천만 원을 드린 이영지가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 염따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umdda'


티셔츠 판매로 4억의 매출을 얻은 래퍼 염따는 개인 SNS에 각종 명품백, 돈다발 등을 올리면서 부를 과시했다.


지난해 그는 설날을 맞아 자신의 친동생에게 자동차를 선물하며 남다른 클래스를 보여줬다.


염따가 선물한 차는 당시 신형 모델인 2020 K5로 4천 만원 상당의 금액을 자랑한다.


오는 10월 방영되는 Mnet '쇼미더머니10' 심사위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만큼 염따가 가족들에게 또 어떤 '플렉스'를 할지 기대를 모은다. 


3. 쌈디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가족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쌈디도 추석에 통 큰 선물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5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그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부모님에게 깜짝 선물을 전달했다.


쌈디는 아버지에게 4백만 원이 담긴 용돈 봉투를 드렸고, 어머니에게는 롤렉스 명품 시계를 건네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의 행보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조카 채채에게 첫 돌 선물로 5백만 원을 '플렉스'했다.


이에 팬들은 쌈디가 "이번 추석 때도 부모님과 조카 채채에게 돈다발을 선물할 것 같다"고 추측하고 있다.


4. 딘딘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딘딘 - 딘가딘가 [Dinga Dinga]'


'플렉스'를 싫어한다고 하더니 부모님에게 통 큰 선물을 한 래퍼 딘딘.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부모님에게 어버이날 선물을 전달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딘딘은 아버지의 마지막 차를 해드리고 싶다면서 약 8천만 원 상당의 제네시스 2021 G90을 선물해 놀라움을 안겼다.


그가 추석을 맞이해 부모님에게 또 한 번의 플렉스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5. '방탄소년단' 정국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인사이트네이버 지도


앨범마다 큰 성공을 거둔 그룹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도 가족들에게 플렉스 할 것 같은 스타다.


한 매체에 따르면 그는 지난해 12월 친형에게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한 아파트를 증여했다.


해당 아파트는 지하철 4호선과 경의중앙선 이촌역에 근접한 역세권으로 현 시세 35억~40억 원대로 추정된다.


친형에게 통 큰 선물을 한 만큼 이번 추석에 부모님에게도 돈다발 용돈을 선물하지 않을까 싶다.


6. '소녀시대' 태연


인사이트SBS '강심장'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프로 절약러로 알려진 소녀시대 태연이 가족에게만은 씀씀이가 크다고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태연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에서 부모님에게 화장실 3개가 딸린 집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그가 부모님에게 사드린 아파트는 전라북도 전주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로 2015년 기준 매매가 8억 원에서 9억 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신은 검소하게 생활하지만 부모님에게만큼은 효도하는 태연이 추석에는 어떤 선물을 드릴지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