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추석 연휴 네이버 시리즈서 레전드 만화 '원피스' 32권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추석 연휴 네이버 시리즈서 레전드 만화 '원피스' 32권까지 무료로 볼 수 있다

인사이트네이버 시리즈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네이버가 레전드 만화 '원피스' 단행본 일부 회차를 무료로 공개한다.


지난 16일 네이버는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원피스 1000화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피스 단행본 32권까지 분량을 무료 대여하기로 했다.


해당 분량은 주인공 루피가 멤버들과 밀짚모자 해적단을 만들어 여러 난관을 이겨내고 하늘섬에 가는 과정까지의 내용이 담겼다.


인사이트네이버 시리즈


이벤트 기간도 넉넉하다. 이벤트는 오는 9월 29일까지 이어져 기간 내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만화 감상은 네이버 시리즈를 통해 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된다.


또 네이버는 기간 내 무료공개되지 않은 단행본의 소장 비용에 대해서도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쿠키 27개(2,700원)에 단행본을 소장할 수 있다.


또 작품을 감상한 독자를 추첨해 100명에게 쿠키 1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인사이트애니메이션 '원피스'


해당 이벤트 소식은 이날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확산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추석 연휴에 원피스 정주행해야겠다", "연휴에 할 것도 없는데 잘 됐다", "대박 이벤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원피스는 1997년 첫 연재를 시작한 이후로 23여년간 정상을 지키고 있는 일본의 레전드 만화다.


단행본만 총 4억 부 이상 팔리며 인기를 20년이 넘도록 유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