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키움증권,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 모집

인사이트사진 제공 = 키움증권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1년 하반기 '제6기 고객패널'을 오는 10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로 키움증권은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하고자 올해부터 고객패널제도를 기존 연1회에서 연2회로 확대 시행하고 있다.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패널 모집기간은 오는 9월17일부터 10월 06일까지이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다음달부터 1개월간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및 서비스, 금융소비자보호 관련 제언 등 다양한 의견을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또한 우수 제안에 대하여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2명, 장려상 2명에게 시상되며 선정된 고객패널 전원에게도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고객 패널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고객 패널의 다양한 의견과 아디디어를 경청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