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이그룹으로 활동하다 은퇴하고 성전환해 'AV 여배우'로 데뷔하는 일본 남자 아이돌
보이그룹으로 활동하다 은퇴하고 성전환해 'AV 여배우'로 데뷔하는 일본 남자 아이돌

인사이트(좌) 온라인 커뮤니티, (우) Twitter 'kiju7772'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일본의 유명 남자 아이돌이 돌연 팀을 탈퇴한 후 AV에 데뷔한다는 소식을 전해 일본 전역을 충격에 빠뜨렸다.


지난 5일(현지 시간) 야후 재팬은 아이돌 그룹 사쿠라맨의 멤버가 AV에 데뷔한다는 소식을 보도했다.

사쿠라맨은 2017년 결성된 꽃미남 화악기밴드로 일본의 전통 악기를 연주하며 뛰어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10명의 멤버 중 화제의 주인공은 바로 키주(KIJU)라는 멤버다.


그는 몇 번의 멤버 교체에도 데뷔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활동해온 원년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5일 탈퇴 소식을 전했다.


인사이트AVEX


인사이트Twitter 'kiju7772'


이날 사쿠라맨의 소속사 에이벡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키주가 자신의 사정에 따라 지난달 31일부로 팀을 탈퇴하게 됐다"라고 공지했다.


키주는 "이번에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사쿠라맨을 탈퇴하게 됐다. 지금까지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남겼다.


그런데 이날 보도를 통해 키주의 개인 사정이 AV 데뷔였다는 것이 알려지게 된 것.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올여름부터 오사카에 있는 쉬메일(성기 수술을 하지 않은 트랜스젠더) 전문가게에서 일하고 있었으며 코로나로 음악 활동이 쉽지 않게 됐을 무렵부터 그룹 활동에 회의를 느끼고 개인 활동에서 '나다움'을 추구한 결과 AV에 출연하기로 했다고.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kiju7772'


키주는 오는 21일 쉬메일 AV DVD를 출시할 예정이다.


보도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키주는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그동안 점차 여성미가 느껴지는 동시에 소년미가 물씬 풍겼던 그룹 활동 때와는 달리 섹시한 미모를 자랑하는 완전한 미녀가 되어 있었기 때문.


이같은 소식을 접한 팬들의 반응은 극명히 갈렸다. 대부분의 팬들은 그의 앞날을 응원하는가 하면 또 다른 팬들은 배신감과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실망한 팬들은 "지난해 인터뷰에서 앞으로도 잘해나가자고, 그룹으로서 인정받는 게 너무 기쁘다더니 다 거짓말이었나"라며 안타까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