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KFC, 부드러운 육즙 깊게 가둔 통다리살 오븐구이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출시
KFC, 부드러운 육즙 깊게 가둔 통다리살 오븐구이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KFC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최근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치킨의 다리살, 윙, 봉 등 부위별 선호도가 점차 높아지는 가운데, KFC가 시즌 한정 메뉴로 통다리살 부위를 바비큐 소스와 함께 부드럽게 구워낸 오븐 치킨구이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는 지난해 선보인 '켄터키통다리구이'와 '오리지널통다리구이'에 이어 올해 처음으로 내놓은 통다리 오븐치킨으로, 오븐 구이 특유의 담백함과 부드러운 식감, 감칠맛을 즐길 수 있어 맛에 차별화를 더한 제품이다.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 달콤하면서도 감칠맛나는 바비큐 소스의 풍미와 향이 조화를 이루며, 통다리구이라는 이름처럼 닭다리와 싸이라고 불리는 허벅지살까지 압도적인 크기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또한 특징이다.


KFC는 이번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출시를 기념해 음악전문포털 '지니뮤직'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2주 한정으로 2종의 신메뉴 지니뮤직팩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지니뮤직팩은 신메뉴 켄터키바비큐통다리구이 2조각을 비롯해 인기 버거 2종과 사이드 메뉴, 음료 등 KFC의 인기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지니뮤직 100회 무료 음악감상권 1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KFC 관계자는 "시그니처 메뉴인 핫크리스피치킨과 블랙라벨치킨, 시즈닝 또는 양념 베이스 치킨에 이어 오븐치킨까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겨냥하고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치킨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며 "육즙을 깊게 가둔 부드럽고 촉촉한 허벅 다리살부터 이어지는 통닭다리살을 선호하는 고객은 이번 신메뉴를 더더욱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