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하루에 한 끼 먹고 물·아메리카노만 마시는 '168 다이어트법'
하루에 한 끼 먹고 물·아메리카노만 마시는 '168 다이어트법'

인사이트YouTube 'Ann Chiu安秋'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세상에는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들이 있지만, 실제로 이를 실천하기는 쉽지 않다.


오랜 시간 규칙을 지키기가 어렵다는 이유가 가장 클 텐데, 단기간에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는 다이어트법이 있어 주목받고 있다.


2주 만에 뱃살이 쏙 빠질 정도로 효과가 좋다고.


지난 13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bomb01'에는 '168 다이어트법'이 소개됐다.


인사이트YouTube 'Ann Chiu安秋'


168 다이어트법은 하루 중 16시간은 공복을 유지하고 8시간은 먹는 것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이 다이어트법으로 엄청난 효과를 본 유튜버 안추(An Qiu)는 첫 끼를 낮 12시~2시 사이에 먹고 저녁 8시 이후에는 무조건 금식하라고 조언했다.


유튜버는 돼지고기 볶음밥 등 먹고 싶은 음식을 먹고 나머지 시간 동안에는 물, 탄산수, 아메리카노만 먹었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가벼운 운동을 했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YouTube 'Ann Chiu安秋'


그는 이 방법을 지킨 2주 만에 뱃살이 쏙 빠지고 체지방도 3%나 줄었다고 '간증 후기'를 내놓았다.


실제 유튜버의 '눈바디'를 보면 볼록 튀어나왔던 뱃살이 사라지고 11자 복근이 생긴 모습이다.


이 다이어트를 할 때 반드시 지켜야 할 점은 튀기거나 단 음식은 먹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중요하다.


만약 단기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다면 수많은 누리꾼의 '간증 후기'가 쏟아지고 있는 이 다이어트법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단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주의하자.


인사이트YouTube 'Ann Chiu安秋'


YouTube 'Ann Chiu安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