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이번 추석 위스키 선물 대란 일으킨 '조니워커'의 9가지 역대급 선물 세트
[광고]
이번 추석 위스키 선물 대란 일으킨 '조니워커'의 9가지 역대급 선물 세트

인사이트조니워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여름이 가고 벌써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코로나로 위스키 면세 찬스가 사라진 요즘, '술잘알'들은 이런 추석과 같은 명절이 되면 설렐 수밖에 없다.


그 이유는 바로 위스키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기 때문.


인사이트조니워커


그중 최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No.1 스카치위스키 '조니워커'가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를 위한 위스키 선물세트를 전국 백화점 및 대형마트에 출시했다.


이번에는 총 9종의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가격대는 3만 원대부터 28만 원대까지 다양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추석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구성품까지 더해져 수많은 위스키 애호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고.


인사이트조니워커


스코틀랜드에서 시작된 '조니워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 스코틀랜드 전역 약 800만 통 이상의 오크통에서 지역의 특성에 맞게 숙성된 위스키 원액을 블렌딩 해 만들어진다.


그 중에서도 럭셔리 위스키의 상징이라 불리는 '조니워커 블루'는 1만 개의 오크통 가운데 오직 단 하나에서 선별된 원액만을 블렌딩 해 탄생하는 진귀한 위스키로 벨벳처럼 부드러우면서도 깊이 있는 풍미가 일품이다.


코로나 팬데믹으로 이전과는 조금 달라진 이번 추석에는 전 세계 No.1 스카치 '조니워커' 위스키만의 깊고 다양한 풍미를 즐기며 분위기 있게 '홈술' 힐링을 해보면 어떨까.


[귀한 분을 위한 최고급 위스키]


인사이트조니워커


진귀함의 상징 '조니워커 블루'는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소중한 이에게 선물하기 딱이다.


매년 한정된 수량만 생산되는 한정판 럭셔리 위스키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구성품이 눈길을 끈다.


'조니워커 블루' 750mL는 명절 기간에만 한정 판매되는 프리미엄 패키지가, '조니워커 블루' 500mL는 위스키 애호가들이 사랑하는 글렌캐런 글라스와 가죽 매트가 함께 제공돼 고급스러움과 특별함을 더했다.


[명절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위스키]


인사이트조니워커


희소성 있는 특별한 한정판 선물을 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은은한 바닐라 향과 벌꿀 향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조니워커 XR 21년'과 아름다운 골드 패키지의 '조니워커 골드리저브 리미티드 에디션'이 추석 한정판으로 제공되니 말이다.


달콤한 과일과 크림 및 벌꿀 향의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는 190년 역사의 조니워커 블렌딩 기술이 녹아있는 위스키로 마시기 전 냉동실에 약 8시간 정도 보관해 '프로즌 골드' 방식으로 마시면 차가운 위스키 원액이 입안에 퍼지며 더욱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다.


'조니워커 골드 리저브'와 함께 프로즌 골드 음주법까지 선물하면 받는 사람의 즐거움은 배가 될 것이다.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 데일리 위스키]


인사이트조니워커


나를 위한 또는 친구를 위한 부담 없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추석 찬스를 놓치지 말 것.


위스키 좀 먹어본 사람이라면 강렬한 스모키향이 주는 깊은 풍미의 '조니워커 더블블랙'을 추천한다.


'조니워커 레드'와 '조니워커 블랙' 패키지는 최근 핫한 하이볼을 만들 수 있는 전용 글라스와 코스터를 함께 제공해 친구 혹은 가족과 가볍게 조니 하이볼을 만들어 먹기에도 제격이다.


특히, 조니워커 위스키로 만든 '조니 하이볼'은 '조니레몬 하이볼', '조니진저 하이볼', '조니피치 하이볼’ 등 3종 레시피를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더욱 매력적이다.


인사이트조니워커


전국의 대형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조니워커 추석 선물 세트는 어떤 취향도 만족시키는 다양한 구성과 라인업으로 '품절 대란'이 일어나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번 추석을 놓치면 무려 설까지 기다려야 한다. 망설이는 시간에 득템 찬스를 놓칠 수 있다는 것.


인사이트조니워커


그러니 이번 기회에 미리미리 구매를 서둘러야겠다.


'언택트 추석'으로 추석 연휴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이라면 '조니워커' 위스키 선물을 통해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


* IWSR 2014-2020 기준

*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