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보이스4:심판의 시간' 마진원 작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인세 전액 기부
'보이스4:심판의 시간' 마진원 작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인세 전액 기부

인사이트사진 제공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지난 27일, 출판사 에이엠스토리가 출간한『'보이스4:심판의 시간' 메이킹 스토리&대본집』 저자 인세 전액을 범죄피해 위기아동들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고 밝혔다.


저자인 마진원 작가는 에이엠스토리를 통해 범죄피해 위기아동들을 돕고 싶다는 뜻을 전했으며, 『'보이스4:심판의 시간' 메이킹 스토리&대본집』의 인세를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하기로 협의했다. 기부금은 범죄피해 위기아동들이 생계를 회복할 수 있도록 긴급지원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7일, 출판사 에이엠스토리가 출간한 『'보이스4:심판의 시간' 메이킹 스토리&대본집』 tvN 금토드라마 '보이스4:심판의 시간'의 제작과정을 기록한 책이다. 드라마 시놉시스와 시즌4 주요 에피소드 대본, 제작진과 배우 인터뷰, 미공개 고화질 스틸컷을 비롯해 핵심 인물들의 신상명세서, 히스토리 등을 담아 드라마 '보이스' 전 시즌을 리뷰할 수 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범죄피해를 당한 아이들의 생계가 더욱 힘들어지는 시기에 좋은 뜻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신 마진원 작가님께 감사하다"며 "범죄피해를 당한 아이들이 일상생활로 회복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