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클래스101 첫 TV CF 온에어 & 모델 박재범 발탁
클래스101 첫 TV CF 온에어 & 모델 박재범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래스101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클래스101이 17일 브랜드 메시지를 담은 TV CF 및 모델을 전격 공개했다고 밝혔다.


클래스101은 오늘부터 각종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의 키메시지인 '배우지마, 101해'를 테마로 촬영한 TV CF를 방영하며, TV 외에도 서울 주요 지역의 전광판, 지하철 및 버스 등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광고물을 만나볼 수 있다.


클래스101의 브랜드 캠페인 메시지 '배우지마, 101해'는 기존의 정해진 형식에 맞춰 남들과 같은 길을 걷는 것이 아닌 진짜로 원하는 것을 배우고 주도적으로 삶의 방향을 결정하며 자신만의 가치관을 확립해가는 인생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은 것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명확한 브랜드의 방향성을 전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할 예정이다.


특히 클래스101을 대표하는 첫 모델로 박재범을 발탁, 티징 이미지를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솔직한 자신을 마주하고 진정으로 원하는 삶을 선택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과정을 통해, 현재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이 된 AOMG의 수장이자 아티스트로서 많은 이들에게 롤모델로 우뚝 선 박재범인 만큼 이번 클래스101의 키메시지를 완벽하게 전할 수 있는 브랜드 페르소나로 적합하다고 판단, 광고모델로 선정하였다.


실제 박재범은 모델 제안을 받고 클래스101의 비전에 크게 공감하며 자신이 추구하는 삶의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의 모델이 된 것에 기뻐했으며, 적극적으로 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이야기했다는 후문. 이렇게 가치를 나눌 수 있는 클래스101과 박재범의 특급 만남이 성사된 만큼, 앞으로 만들어낼 시너지에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더불어 클래스101은 TV CF 온에어와 모델 발탁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에 나선다. 먼저 '박재범의 101이 클래스가 된다면?' 설문 이벤트 참여 시 헤드셋, LP턴테이블 등 경품 증정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그 외에도 최대 83% 클래스 할인 이벤트, 첫 구매 고객 6종 쿠폰팩 제공 등 역대급 프로모션과 함께 캠페인 기간 중 깜짝 게릴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총괄하는 클래스101 김현우 마케팅팀 리드는 "TV CF 온에어와 모델 박재범 발탁을 통해 클래스101만의 아이덴티티와 철학을 확실하게 전하며 No.1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하게 다질 예정"이라며, "브랜드 캠페인 기간 중 다채로운 콘텐츠를 오픈하고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클래스101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