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클래스101, 이인혁 일러스트 클래스 오는 10일 전격 오픈
클래스101, 이인혁 일러스트 클래스 오는 10일 전격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래스101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클래스101이 글로벌 아티스트 이인혁의 일러스트 클래스를 오는 10일 전격 오픈한다고 밝혔다.


DC, 마블 등 글로벌 코믹스 회사에서 300여권의 커버 아트를 작업했으며 전 세계 게임 업계에서 활동중인 일러스트레이터 겸 콘셉트 아티스트 이인혁이 클래스101을 통해 최초로 한·미·일 온라인 클래스 오픈 소식을 전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으며, 얼리버드 오픈 후 전세계 팬들의 높은 관심과 함께 글로벌 히어로 클래스로 등극하였다.


이인혁은 클래스101을 통해 초급과 중급, 두 가지 레벨의 클래스를 선보인다. 초급 클래스 '그림의 기본기 부터 다시 시작. 이인혁의 그림을 위한 바이블'을 통해 개체를 구현시키는 그림의 기본기를 다지고 자신만의 그림 스타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을, 중급 클래스 '기본기를 넘어 실전을 위한 준비. 이인혁의 그림을 위한 바이블'을 통해서는 인체를 구체화시키는 연습을 통해 캐릭터를 완성하고, 자신만의 캐릭터를 창작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인혁 작가는 "이번 클래스의 목표는 '누구나 혼자서 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어떤 레벨의클래스에서도 가장 강조하고 싶은 것은 기본기다. 기초를 제대로 익혀야 고급 기술을 사용하고 복잡한 개체를 완성시킬 수 있는 것"이라며, "재능보다 중요한 것은 좋아하는 마음인 만큼, 그림에 대한 관심과 애정도, 가치부여를 통해 꾸준히 그림을 그린다면 분명 훌륭한 그림이라는 결과가 돌아올 것이다"며 이번 클래스의 목표와 그림에 대한 자신의 철학을 전했다.


클래스 오픈을 기다려온 국내외 팬들은 "독학으로 그림을 그리며 한계를 느끼고 있던 중 클래스를 소식을 들었고, 이인혁 작가님의 체계적인 과정을 배우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다", "고등학교때부터 이인혁 작가님의 팬이었는데, 이렇게 클래스101에서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다", "학생이어서 재정적이나 시간적으로 학원을 다니기 어려웠는데, 이번 클래스를 통해 꾸준히 나만의 그림을 그려보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클래스101 신새미MD는 "클래스를 준비하면서 이인혁 작가의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열정에 다시 한번놀랐다.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집대성한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는 만큼 수강생들에게 후회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클래스101은 앞으로도 영역을 넘나드는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 아트 클래스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클래스는 오는 10일 각 국가별 오픈 예정이며, 클래스 오픈 전까지만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파격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