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이번주 OO별자리는 가만히 있어도 행운 폭발"···별자리로 보는 8월 첫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첫째 주(8월 2일 ~ 8월 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도쿄올림픽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무더운 날씨에도 열정과 투혼을 보여주는 선수들의 모습은 전 세계에 깊은 감동을 주고 있다.


이들이 4년간 흘렸을 땀방울의 흔적은 떨리는 심장 박동으로, 살기 어린 눈빛으로 그대로 비친다.


삶이라는 경기에 임하는 우리들의 자세는 어떤가. 여러 가지 핑계를 대며 당신의 목표나 일을 미루고 있지는 않은가.


꿈을 좇는 일에는 많은 수고로움이 필요한 법이다. 잠시 지쳤다면 충분히 쉬어가되, 마음속 뜨거운 불씨를 꺼트리지는 말자.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8월 첫째 주(8월 2일 ~ 8월 8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물병자리 (1. 20 - 2. 18) : 인기 폭발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그만큼 해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부담을 갖거나 스트레스 받지말자.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테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자. 동호회나 카페 등에 가입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들은 연인을 잘 살펴보도록 하자.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변심을 할 수도 있다. 평소와 다른 행동은 없는지 확인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밥 한 끼 대접해 보자. 점심 먹고 커피 한 잔씩 돌리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6사진미용실핑크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밖으로 나가야


뜨거운 열기와 함께 행운이 찾아오는 한 주다. 덥다고 실내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흠뻑 땀을 흘리며 기운을 발산하는 게 좋다.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자. 당신을 보는 연인의 눈길이 완전히 달라질 수도 있다. 싱글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고백을 하자. 밑져야 본전이고 당신이 손해 볼 일은 없다.


재물에 있어서는 적당한 긴장이 필요한 시기다. 예상치 못한 경쟁자나 방해꾼이 나타날 수 있다. 주위를 잘 살피고 경계를 게을리하지 말자. 자신의 것은 자신이 알아서 챙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5SNS관광지, 유원지그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양자리 (3. 21 - 4. 19) : 피하는 것이 상책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다. 화나고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말자.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의 마음만 상할 수 있다.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다.


싱글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너무 꾸미려고 하거나 과시하려고 하지 말자.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 옆에 착 붙어있자. 당신이 짝이라는 것을 주위에 알리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이나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욕심부리지 말고 마음을 비우는 게 좋다. 재물을 좇으면 좇을수록 재물이 멀어질 수 있다. 성공이 불확실한 일이나 투기적인 일도 피하자. 현재 자신이 가진 것에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8음악쇼핑몰옐로우


◆ 황소자리 (4. 20 - 5. 20) : 혼자만의 시간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게 좋다. 모임이나 약속도 조금 미루자. 괜히 나갔다가 다른 사람 때문에 기분만 상할 수 있다. 혼자서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조용한 곳에서 잠시라도 여유를 즐겨보자.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들을 한번 계획해 보자. 싱글들은 새로운 사람과 썸을 탈 수 있다. 너무 빼지 말고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자. 기차 떠나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다. 작은 돈이라도 수입을 늘릴 만한 방법을 찾아보자. 미래는 찾아오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다. 당신의 노력에 따라서 얼마든지 미래가 바뀔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8택배맛집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다. 다소 생소한 일이나 어려운 일을 맡게 될 수도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에 꼭 나가보자. 눈이 번쩍 뜨일 만큼 멋진 이성이 나타날 테다. 커플들은 약간의 성격 차이를 경험할 수 있다. 자신과 생각이 다르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말자. 누구나 자신만의 생각이 있기 마련이다.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돈 때문에 걱정했다면 한시름 덜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너무 여유를 부리지는 말자. 미래를 위해서 좀 더 허리띠를 졸라매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6캠핑장바이올렛


◆ 게자리 (6. 22 - 7. 22) : 행운 가득


이번 주는 모든 일들이 당신 뜻하는 대로 풀릴 것이다. 재물운이 좋고, 명예운과 애정운도 따르니 더할 나위 없다. 새로운 목표나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좋다. 무슨 일이든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을 것이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자. 평소보다 옷이나 패션에도 신경 쓰는 게 좋다.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보고 첫눈에 반할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스러운 한 주가 될 것이다. 여유가 된다면 투자나 재테크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경험 삼아서 소액으로라도 시작해 보자. 당신의 작은 시도가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3, 4텀블러기차역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사자자리 (7. 23 - 8. 22) : 고생 끝, 행복 시작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가 깨끗이 해결될 것이다. 그만큼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질 수 있다. 잠시 모든 것을 잊고 푹 쉬는 것도 좋다.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해 잠시 여행이라도 떠나보자.


싱글이라면 인내와 끈기를 발휘하는 게 좋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쉽게 포기하지 말자. 커플들에게는 연인과의 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상대방의 솔직한 얘기를 들어보도록 하자. 듣기 싫은 말이라도 끝까지 들어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도 특별히 문제 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가까운 친구나 동료와 약속을 잡는 것도 좋다. 어쩌면 누군가에게서 반가운 소식을 들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4립글로즈, 립스틱종교시설연두색


◆ 처녀자리 (8. 23 - 9. 23) : 만사태평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는 만사 순조로운 시기다.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다.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자.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주위 사람들의 질투를 받을 수 있다. 싱글들 앞에서는 지나친 애정 표현을 삼가자. 싱글들도 애정운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다. 어디를 가더라도 당신이 반짝반짝 빛날 것이다.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다.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다. 당신의 오랜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다. 자신감을 갖고 좀 더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8스마트폰놀이공원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천칭자리 (9. 24 - 10. 22) : 좌절 금지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다.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말자. 실수나 잘못을 하더라도 너무 주눅 들지도 말자. 누구나 한두 번은 실수를 하기 마련이다.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자부심을 갖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괜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조금 미루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것이 좋다. 뭔가 숨기거나 감추려고 하면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직장운도 좋은 시기다. 평소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한번 시작해 보자. 가만히 앉아서 돈 들어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가까운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과 함께 하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7, 8이메일PC방블랙


◆ 전갈자리 (10. 23 - 11. 22) : 포기하지 마


어렵고 힘든 일이 들어도 조금만 더 힘을 내자. 지금 포기하면 다 잡은 토끼를 놓칠 수 있다.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려운 법이다.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자.


커플이라면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게 될 것이다. 어쩌면 기대하지 않은 선물을 받을 수도 있다. 싱글들은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어쩌면 남사친, 여사친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도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투자의 시기로 보는 것이 좋다.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자. 괜히 인상 쓰거나 미적거리지 말자. 눈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4, 5신문, 뉴스번화가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너는 나의 봄'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유연하게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자. 원칙을 따지는 것보다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다.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다. 부러지기보다는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자. 그래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할 것이다.


싱글이라면 좀 더 예의와 매너에 신경 쓰자. 이성들에게 좋은 인상을 심어주는 게 좋다. 첫인상이 좋으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들은 연인의 말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넘기는 게 좋다.


금전적으로는 의외의 횡재나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내기나 경쟁에서 승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재미 삼아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당신의 좋은 운을 적극적으로 잘 활용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5, 6향수카페네이비


◆ 염소자리(12. 25 - 1. 19) : 예민하게 굴지 말고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말자. 여유롭고 느긋한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이다.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자. 별것도 아닌 일에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자. 무슨 일이든 좋게좋게 넘어가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관계가 발전할 수 있다. 싱글들은 평소보다 눈높이를 높이도록 하자. 확실한 느낌이 없다면 깔끔하게 일어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최대한 돈을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돈이 생기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작은 돈이라도 수중에 모아두는 게 좋다. 잘하면 티끌 모아 태산을 이룰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 8마스크팩편의점화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