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프레시지X허닭, 간편식 개발 MOU 체결 진행
프레시지X허닭, 간편식 개발 MOU 체결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프레시지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프레시지'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허닭'과 간편식 제품 개발을 위한 MOU를 15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는 프레시지의 간편식 생산 역량과 높은 대중 인지도를 지닌 온라인 쇼핑몰 '허닭몰'과의 만남으로 밀키트 외에도 냉동 볶음밥 등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을 상호 협력하여 선보일 예정이다.


함께 출시하는 간편식 제품은 AI 시스템으로 운영되는 허닭 몰에 우선 출시되며, 이후 프레시지의 유통망을 활용한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과 홈쇼핑 방송에 납품된다. 


앞서 밀키트 메뉴, 허닭식단 밀키트 햄치즈 부대찌개, 허닭식단 밀키트 담백한 소고기무국, 허닭식단 밀키트 고추장 제육볶음, 허닭식단 밀키트 규동, 허닭식단 밀키트 광양식 소불고기 5종 출시에 이어 지난 11일에는 1인가구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밥 10종을 출시했다.


프레시지 정중교 대표는 "프레시지는 간편식 시장의 퍼블리셔로서 파트너사들이 손쉽게 간편식을 개발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라며 "허닭의 간편식 제품을 허닭몰 고객뿐 아니라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구매하고 맛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