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MZ세대 레트로 감성 제대로 겨냥해 내놓은 굿즈 클래스
[광고]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MZ세대 레트로 감성 제대로 겨냥해 내놓은 굿즈 클래스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IFE ARCHIVE'와 협업한 '스마일 키트'를 선보인다.


신세계사이먼이 준비한 올해 첫 '굿즈 마케팅'이다.


이번 '굿즈 마케팅'은 고객이 새로운 소비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이국적 풍경의 프리미엄 아울렛이 소중한 사람들과 일상을 여행하는 공간으로 재탄생하는 의미를 가진다.


고객들이 필름 카메라를 통해 '스'치는 순간도 '마'법 같은 '일'상을(스마일) 기록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은 지난해부터 아울렛 업계 최초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굿즈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지난 11월에는 고객들의 언택트 차박, 피크닉 수요를 반영해 '피크닉 매트백 굿즈 2종'을 선보였다. 준비된 4천 개 물량이 전량 소진될 만큼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스마일 키트'는 최근 MZ 세대에서 인기가 높은 아날로그, 레트로 감성을 반영해 일회용 필름 카메라가 담긴 키트로 구성됐다.


특히, 미국 포토 저널리즘의 시초인 <LIFE> 매거진을 근간으로 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LIFE ARCHIVE'와의 협업이 돋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스마일 키트'에는 총 27장을 촬영할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인화한 사진을 벽면에 붙일 때 사용하는 마스킹 테이프 3종도 포함하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을 상징하는 블랙, 그레이, 플럼 레드 색상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의 이국적인 전경 실사를 담은 엽서 4종도 포함된다.


해외보다 더욱 해외 같은 전경의 엽서를 마스킹 테이프와 함께 활용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꾸미기 좋다.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스마일 키트' 굿즈 마케팅은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열흘간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포에서 동시 진행한다.


당일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일, 1회 선착순 제공되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합산할 수 있으나 일부 브랜드는 제외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신세계사이먼


또 신세계사이먼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문화와 예술이 어우러진 'PLAY WITH PREMIUM OUTLETS' 테마 전시전을 동시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지친 방문 고객들에게 힐링의 문화 공간을 제공하고자 안치홍 작가 '꿈꾸는 말', 최혜광 작가 '척들의 나들이' 등 13인의 작가가 선보이는 특별한 Art Zone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6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문화와 예술이 가득한 여행 공간으로 변화할 예정"이라며 "고객들이 여행지에 온 듯 필름 카메라로 일상의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며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고객의 안전한 쇼핑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쇼핑 전 고객 대기 시 줄 서기 간격 유지 및 일부 매장의 경우 모바일 알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음 매장에서는 방문객의 QR코드 체크인, 발열 체크를 준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