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방탄 팬인데 너무 비싸 'BTS 세트' 못 먹는 고아원 아이들에게 '맥날 플렉스'한 아미들
방탄 팬인데 너무 비싸 'BTS 세트' 못 먹는 고아원 아이들에게 '맥날 플렉스'한 아미들

인사이트Twitter 'BTS_AHC_IDN'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월드스타 방탄소년단(BTS) 맥도날드 세트에 글로벌 아미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맥도날드는 지난달 26일 미국·캐나다·브라질을 비롯해 6대륙 49국에서 BTS 세트를 판매 중이다.


이 가운데 방탄소년단 팬인 인도네시아 아미들이 'BTS 세트'로 뜻깊은 선행을 펼쳐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9일(현지 시간) 트위터 계정 'BTS_AHC_IDN'에는 인도네시아 아미들이 자카르타의 한 고아원에 BTS 세트를 선물했다는 내용과 함께 영상이 올라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AHC_IDN'


아미들은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힘을 모아 이같은 이벤트를 펼쳤다고 한다.


BTS 세트에는 맥너겟 열 조각, 중간 사이즈 감자튀김과 콜라, 한국맥도날드가 개발한 스위트 칠리·케이준 소스가 들어간다.


영상 속 아이들은 보라빛의 BTS 세트에 감동한 듯 높이 치켜세우며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해당 계정은 "아이들이 정말 행복해한다. 아미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처럼 선한 영향력을 끼친 아미들의 모습이 누리꾼들은 "너무 보기 좋다", "아미들 최고다", "든든하게 맛있게 먹었으면 좋겠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witter 'BTS_AHC_IDN'


Twitter 'BTS_AHC_ID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