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아이라인 그리다 '판다 눈' 된 여친 보고 깜놀한 남친이 공개한 영상
아이라인 그리다 '판다 눈' 된 여친 보고 깜놀한 남친이 공개한 영상

인사이트万象新闻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쌍꺼풀이 없는 '무쌍' 눈매를 가진 사람들은 아이라인을 두껍게 그리다 보면 '판다 눈'이 되기도 한다.


이를 몰랐던 한 남성이 자신의 여자친구가 아이라인을 그리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란 영상이 누리꾼들의 공감과 웃음을 사고 있다.


최근 중국 매체 만상신문은 기차 안에서 화장을 고치며 아이라이너를 그리다 '판다 눈'이 된 여성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공개한 남성은 여자친구와 함께 기차를 타고 여행을 가는 중이었다. 잠시 남자친구가 꾸벅꾸벅 조는 사이 여자친구는 화장을 고치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万象新闻


꾸벅꾸벅 졸다가 잠이 깬 남자친구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깜짝 놀라고 말았다.


아이라인을 그리는 여자친구의 눈두덩이가 판다처럼 새까맣게 변해 있었기 때문이었다.


여자친구는 흔들리는 기차에서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해서 눈 주변에 아이라이너를 아주 꼼꼼히 발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万象新闻


다음에 이어진 장면은 더욱 놀라웠다. 아이라이너를 다 바른 여자친구가 " 나 어때 예뻐?"라고 묻는 듯 자신의 얼굴에 꽃받침을 하자 판다 눈처럼 두껍게 그렸던 아이라인이 눈두덩이 속으로 모두 사라져버렸다는 것이다.


남자친구는 아이라인이 눈두덩이 속으로 모두 들어가 버린 모습에 한 번 더 놀랐다.


해당 영상은 많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공감과 웃음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너무 신기하다", "아니 저럴 수가 있냐", "무쌍이라면 진짜 현실 웃음 나올 만한 영상이다", "마치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万象新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