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전 임직원 대상 코로나19 백신 유급 휴가제 실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전 임직원 대상 코로나19 백신 유급 휴가제 실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임직원들의 건강과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휴가제를 도입한다고 7일 밝혔다. 


해당 제도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이상 징후에 대비하고, 빠른 회복에 도움을 주고자 도입됐다. 앞으로 백신 접종을 완료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임직원들은 이상반응 유무에 상관없이 당일과 익일에 걸쳐 휴가를 사용할 수 있으며, 2차 접종 시 같은 일수의 휴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4일의 유급휴가를 보낼 수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코로나19가 발발한 이후 사내 방역지침 준수는 물론 재택근무 및 유연근무제 도입으로 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힘쓰고 있다. 또한 직접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진단키트를 사내에 배치했다.


이수연 각자대표는 "정부의 백신 접종률 제고 정책에 동참하고 임직원들의 회복과 건강을 위해 백신 휴가제를 운영한다"며, "앞으로도 직장 내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방역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직원들에게 자율적인 분위기와 합리적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매년 임직원 건강 검진, 도서 신청, 사내 편의점, 리프레시 휴가, 메디컬플랜(추나요법), 엔터테인룸(코인노래방, 게임기)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도입해 사내 근무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