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켄싱턴호텔앤리조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비대면 즐길 거리 콘텐츠와 이벤트 마련
켄싱턴호텔앤리조트, 5월 가정의 달 맞아 비대면 즐길 거리 콘텐츠와 이벤트 마련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정의 달을 맞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비대면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비대면 즐길 거리 콘텐츠로 VR기기 대여 서비스와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담은 엽서를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배달하는 느린 우체통 서비스다.


VR콘텐츠는 가족 모두가 관람할 수 있는 영화와 애니메이션, 야구, 볼링, 축구, 레이싱 등 6가지 종류의 스포츠 게임과 어드벤처 게임, 액션 슈팅 게임, 퍼즐 게임 등 총 100여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하여 객실 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지점 방문 시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엽서에 적어 느린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엽서를 보내드리는 서비스다.


엽서는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과 리조트의 전경과 객실, 지점 내 위치한 포토존 이미지 등 다양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프론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1매당 900원(세금 포함)이다.


참여 지점은 전국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4개 지점(여의도∙설악∙평창∙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과 켄싱턴리조트 9개 지점(가평∙충주∙설악비치∙설악밸리∙경주∙지리산하동∙지리산남원∙서귀포∙제주한림)이며 느린 우체통 서비스는 켄싱턴리조트 경주 지점은 제외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이와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가족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사진과 켄싱턴의 가고 싶은 지점을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함께 태그해 올리면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숙박권, 켄싱턴의 마스코트 인형 '케니베어'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