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여전히 남자 연예인에 '대시' 엄청 받을거 같은 '세젤예' 송혜교의 넘사벽 근황 (사진)
여전히 남자 연예인에 '대시' 엄청 받을거 같은 '세젤예' 송혜교의 넘사벽 근황 (사진)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메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한 연기력으로 많은 팬을 거느린 송혜교의 근황이 전해졌다.


4일 프랑스 하이 주얼리 브랜드 쇼메 측은 아시아 지역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송혜교(41)의 모습을 공개했다.


송혜교는 쇼메 부티크에 방문한 것으로 보인다.


사진 속 송혜교는 반짝반짝 빛나는 주얼리를 착용해 화사한 자신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눈이 부실 정도로 아름다운 송혜교의 미모와 럭셔리한 해당 주얼리는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메


특히 5천만 원대의 고급스러운 목걸이를 착용한 송혜교의 모습은 '여신' 그 자체였다.


송혜교가 착용한 조세핀 컬렉션은 조세핀 황후의 다채로운 면모와 현대적 여성성에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황후의 뛰어난 감각과 우아함을 표현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송혜교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는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았다. 송혜교는 역할에 맞는 각종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쇼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