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변기에 '젤리+아이스크림' 넣어 만든 주스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가는 친구들 (영상)
변기에 '젤리+아이스크림' 넣어 만든 주스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가는 친구들 (영상)

인사이트Facebook 'WatchTheAnnaShow'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화장실 변기에 음료와 젤리, 아이스크림 등을 쏟아부은 음료로 파티를 벌인 여성이 눈살 찌푸리게 했다.


지난 21일(현지 시간) 페이스북 계정 'WatchTheAnnaShow'에는 변기를 이용해 펀치(과일 음료)를 만드는 충격적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변기에 얼음을 쏟아부은 뒤 흥겨운 듯한 얼굴로 젤리와 아이스크림을 넣기 시작했다.


그러더니 변기 탱크에 주스와 젤리 등을 쏟아부었다. 여성은 두 손을 이용해 직접 골고루 섞어주기까지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atchTheAnnaShow'


박테리아와 세균 전파 등이 우려되는 상황인데도 여성은 해맑게 변기 속에 넣은 젤리 하나를 집어 먹는 여유까지 보였다.


재료 준비가 다 되자 여성은 변기를 내려 탱크에 있는 음료가 올라오게 만들었다. 그러자 붉은빛을 띠는 음료가 아이스크림 젤리 등과 섞이며 넘칠 듯 차올랐다.


여성은 만족스러운 듯 잔을 꺼내 국자로 음료를 퍼담기 시작했다. 밖에 있던 손님들은 안의 상황을 모르는 듯 한창 수다를 떠는 중이었다.


변기로 만든 펀치를 잔에 담자 순식간에 평범한 파티용 음료로 둔갑했다. 여성은 신난 듯한 얼굴로 펀치를 사람들에게 나눠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atchTheAnnaShow'


이들은 조금의 의심도 없이 웃는 얼굴로 받아서 건배하는 모습이었다.


이 같은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여성에게 "음식 갖고 장난치지 마라",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은데, 충격적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여성을 비판했다.


한 누리꾼은 "조회 수를 올리려고 가짜 영상을 찍은 것 같다. 아무도 안 마셨을 것 같다"고 지적했다.


다만 "설사 주작으로 영상을 찍었더라도, 많은 음식을 낭비하는 행위는 옳지 않다"며 쓴소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WatchTheAnnaShow'


YouTube 'Foodp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