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65kg' 몸무게에도 탄탄한 '무결점 몸매'로 피트니스 대회 접수한 모델 유튜버
'65kg' 몸무게에도 탄탄한 '무결점 몸매'로 피트니스 대회 접수한 모델 유튜버

인사이트Instagram 'minchae.diet'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피트니스 모델 승민채가 글래머러스하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며 남심을 저격했다.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승민채의 일상을 조명한 사진 여러 장이 올라왔다.


이 글은 댓글만 약 223개 달리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냈다. 누리꾼 건강미 넘치는 탄탄한 승민채의 몸매에 푹 빠져버렸다.


사진 속 승민채는 귀여운 이목구비와 상반되는 '건강미' 넘치는 우월한 몸매를 마음껏 뽐내고 있다. 특히 탄탄하면서도 풍만한 볼륨감은 그야말로 압도적이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Instagram 'minchae.diet'


승민채는 172cm라는 시원시원한 키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서 나오는 섹시함으로 남녀를 가리지 않고 찬사를 받는다. 신체 사이즈는 34-23-39다.


65kg이라는 신체 피지컬 역시 승민채의 매력 포인트다. 숫자로 볼 땐 평균 이상 체중으로 보일 수 있으나 오랜 시간 운동으로 다져진 그의 탄탄한 피지컬은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찬사받고 있다. 


이런 승민채에게도 운동과 거리가 멀던 시절이 있었다. 과거 그는 음주를 좋아해 체중이 75kg까지 늘기도 했다. 하지만 운동을 시작하면서 그는 완전히 달라진 삶을 살게 됐다.


운동을 시작한 승민채는 지난 2016년 '2016 WBFF 아시아 챔피언십'에 출전해 트랜스포메이션 부문 2위를 수상하며 선수로 데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nchae.diet'


이후 피트니스스타와 뷰티니스스타 등 다수 피트니스 대회에서 최고 영예인 그랑프리를 수상하며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다.


또한 지난 2019년에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아이언맥스(IronMaxx)'의 동양인 최초 모델이 되기도 했다. 서양인들의 축제로만 여겨졌던 국제 박람회에서 승민채는 당당히 자신의 몸매를 자랑했다.


현재 승민채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자신의 일상과 운동 비법을 공유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만 무려 16만6천여명이다.


귀여운 미모와 달리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소유한 그가 또 어떤 모습으로 팬을 감동하게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inchae.di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