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리얼그램, 국내제조 전 성분 유기농100%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리얼그램, 국내제조 전 성분 유기농100% 건강기능식품 선보여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얼그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리얼그램이 주원료, 부원료 전 성분 유기농 100%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리얼그램 유기농비타민은 까다롭기로 소문난 미국 농무부 USDA 및 오레곤틸스(OTCO)의 유기농(Organic) 인증, 코셔인증, 국내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유기농 비타민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인증마크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농약, 착색료, 합성향료, 파라벤 등 사용이 금지되어야 하고 적어도 3년 이상의 유기농 생산을 지속하는 등 까다로운 조건을 갖추어야만 가능한 것으로 성분에 예민한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국내에서 직접 제조된 유기농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제조사인 한국씨엔에스팜은 약 20여 년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OEM·ODM 제조사로, 자회사인 베넷트레이드(리얼그램)의 중간 유통·판매 수수료 절감을 통해 우수한 원료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유기농100% 건강기능식품의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제품의 생산성과 보관의 용이성을 위해 넣는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향료, 착색료 등과 같은 부형제와 기타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러한 화학부형제와 첨가물은 장기 복용 시 건강에 유해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첨가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리얼그램 유기농비타민 시리즈 중 가장 첫번째로 선보인 칼슘+비타민D '유기농100% 오르칼D'는 정식 출시 전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펀딩 시작 10분만에 100% 돌파, 펀딩 6일만에 1,151%를 펀딩 달성률을 넘기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였다.


이에 리얼그램 관계자는, 펀딩에 참여한 구매자들로부터 "부모님 선물로 여러 제품 비교해보다가 성분이 믿음직스러워 구매했다"는 등 호평을 받았을 뿐 아니라, 공식몰 출시 전부터 구매문의가 끊이지 않는 등 감사의 의미로 출시기념 최대 43% 할인된 금액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그램 유기농영양제 제품 라인업은 유기농100% 멀티비타민&미네랄, 오르칼D(칼슘+비타민D), 빌베리 아이케어(눈 건강), 비오틴, 디어맘 엽산플러스(임산부)가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리얼그램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