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용준형 빠져 '4인조' 된 하이라이트, 5월에 역대급 띵곡으로 컴백한다
용준형 빠져 '4인조' 된 하이라이트, 5월에 역대급 띵곡으로 컴백한다

인사이트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5월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있다.


7일 어라운드어스 관계자는 다수의 매체를 통해 "하이라이트가 5월 컴백을 목표로 신보를 준비 중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음악 활동뿐만이 아니다. 전원 '군필돌'이 된 하이라이트는 완전체로 예능 활동도 펼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신규 웹 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의 16일 공개를 알리며 "단독 리얼리티 웹 예능을 통해 군백기를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멤버들의 새 예능 적응기와 색다른 도전을 담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ighlight_AUent'


하이라이트의 신보는 2018년 11월 스페셜 앨범 '아웃트로' 이후 2년 6개월 만이다.


당시 윤두준이 갑작스러운 군 입대로 앨범을 함께 하지 못한 걸 감안했을 때, 윤두준이 참여한 완전체 앨범은 2017년 10월 '셀러브레이트' 이후 3년 7개월 만이기도 하다.


하이라이트는 지난 2019년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거론된 용준형이 팀 탈퇴를 하며 멤버가 개편됐다. 그 사이 윤두준을 필두로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각각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원 '군필'이 됐다. 


이로써 전원 '군필돌'이 된 하이라이트는 5월 완전체 컴백을 통해 오랜만에 대중과 팬을 찾을 예정이다.


한편 하이라이트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CALLING YOU', '어쩔 수 없지 뭐'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기며 K팝 대표 아이돌로 자리매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Highlight_AU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