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하나카드X카카오페이, 콜라보 이벤트 진행한다
하나카드X카카오페이, 콜라보 이벤트 진행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하나카드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하나카드는 카카오페이와의 '황금알 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 서비스를 통해 최대 5만원까지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는 스페셜알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의 '알 리워드'는 결제와 동시에 카카오톡으로 알 모양의 이미지를 받고 해당 이미지를 터치하면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제공받는 일종의 게이미피케이션 방식의 결제 리워드 제공 서비스이다. 


리워드로 제공받는 알 이미지는 '일반 알, 스페셜 알' 총 2가지로 나뉘어지며 적립 받는 포인트 비율이 다르다.


일반 알은 카카오페이포인트 최소 1P부터 최대 결제 금액의 100%까지 랜덤 비율로 카카오페이포인트가 제공되고 스페셜 알은 일반 알과 같은 방식으로 제공되지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2배 높게 제공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스페셜 알 리워드 제공 외에도 24K 황금알(37.5g, 10돈)을 받을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에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 후 스페셜 알 10개를 모으면 자동 응모되며 황금알의 주인공은 추첨을 통해 5월 중 발표될 예정이다.


하나카드의 '카카오페이 신용카드'를 신규 발급하고 5만원 이상 결제하면 5만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어 4월 한 달 동안 하나카드와 함께하면 리워드 금액을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카카오페이와의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한 디지털플랫폼 Tribe 브랜드마케팅팀 남주리 매니저는 "하나카드 고객분들에게 재미와 행운을 모두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혜택은 물론 결제할 때마다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다채로운 방식의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