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운동으로 만든 '개미허리'에 명품 골반으로 '대문자 S라인' 몸매 뽐내는 정은지 (영상)
운동으로 만든 '개미허리'에 명품 골반으로 '대문자 S라인' 몸매 뽐내는 정은지 (영상)

인사이트YouTube '정은지 EUNJI'


[인사이트] 성동권 기자 = 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정은지가 자신의 몸매에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 2일 정은지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은지 다이어트 step1. 살찐자의 운동과 식단 워밍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정은지는 몸매가 드러나는 레깅스를 입은 채 눈바디를 측정했다.


볼륨감이 느껴지는 탄력 있는 몸매와 달리 정은지는 "바깥 살이랑 안쪽 살이 많이 쪄있는 상태라 군살을 없애려고 하고 있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았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정은지 EUNJI'


정은지는 브이로그 내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녀는 바쁜 스케줄 와중에도 헬스장을 방문하고 차 안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먹으며 몸매를 가꾸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몇 년째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는 그녀는 능숙하게 동작을 수행해내며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하지만 너무나 힘든 운동에 지친 정은지는 바닥에 장난스럽게 쓰러지며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YouTube '정은지 EUNJI'


옆에 있던 트레이너는 "정 카다시안이 그냥 만들어진 게 아니잖아요"라며 격려했지만 정은지는 "정 카다시안 안 할래요.."라는 속마음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평소 필라테스와 헬스 등 다양한 운동을 하며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진 정은지는 연예계 대표 몸짱 중 한 명이다.


멤버들에 의하면 정은지는 킴 카다시안처럼 힙이 너무 커서 '정 카다시안'이라는 별명을 소유하고 있다.


YouTube '정은지 EUN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