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평생 공짜라면 '택시 탑승권vs정육점 이용권' 중 어떤 걸 선택할 건가요?
평생 공짜라면 '택시 탑승권vs정육점 이용권' 중 어떤 걸 선택할 건가요?

인사이트택시 / 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여기 당신의 눈앞에 택시 탑승권과 정육점 이용권 두 장의 티켓이 있다.


고를 수 있는 기회는 단 한 번뿐이며 선택한 티켓은 평생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떤 티켓을 선택하겠는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와 관련한 질문이 올라와 댓글 창을 뜨겁게 달궜다.


인사이트삼겹살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택시 / 사진 = 인사이트


해당 게시글에는 "'평생 택시 공짜 VS 평생 정육점 공짜'라면 당신의 선택은?"이라는 질문이 담겼다.


만약 전자를 택한다면 만만치 않은 교통비 부담이 줄어들 뿐만 아니라 평생을 편하게 다닐 수 있다.


특히 국내 여행을 할 때 교통비나 운전할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후자를 택한다면 소고기, 돼지고기 등 종류와 상관없이 원 없이 고기를 먹을 수 있다. 비싸서 특별한 날에만 먹는 한우를 매일 먹어도 괜찮다.


갑론을박이 이어질 것 같았지만, 해당 질문이 올라오자 놀랍게도 다수의 누리꾼들 '평생 정육점 공짜'를 선택했다.


인사이트소고기 / gettyimagesBank


이들은 "당연히 고기지", "정육점 공짜는 사실상 식비 공짜와 다름없다", "비싸서 못 먹지 공짜면 매일 삼시 세끼 먹을 수 있다", "걸어 다녀도 고기는 못 참지"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반면 '평생 택시 공짜'를 택한 누리꾼들은 "자가용 안 굴려도 되니 차라리 택시가 낫겠다", "교통 비용도 만만치 않다", "매일 타고 놀러 다니면 딱일 듯"이라는 의견을 표했다.


한 누리꾼은 "소고기 잔뜩 가져와 택시 아저씨께 비용으로 지불하는 건 안 되냐"라는 댓글을 남겨 누리꾼들을 폭소케 하기도 했다.


그렇다면 이제 당신 차례다. 


평생 택시 공짜와 정육점 공짜, 둘 중 하나의 티켓이 주어진다면 당신은 어떠한 것을 택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