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에스쁘아,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봄을 부르는 여신급 화보 공개
에스쁘아, 레드벨벳 조이와 함께한 봄을 부르는 여신급 화보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걸그룹 레드벨벳의 조이가 봄 분위기를 담은 매혹적인 뷰티 화보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에스쁘아는 새로운 디자인과 텍스처로 선보이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과 '립스틱 노웨어 샤인' 출시와 함께 모델 조이의 새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조이는 코럴부터 핑크 컬러까지 다양한 립 컬러별 헤어, 의상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과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뽐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특히, 이번 화보에서 조이는 특유의 세련된 과즙 매력으로 봄 기운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미모를 자랑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조이의 다채로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안 바른듯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매트립으로 연출해주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과 촉촉하게 빛나는 글로시한 립으로 연출 가능한 '립스틱 노웨어 샤인'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 벨벳'은 코랄리언, 차이 핑크, 비가일링 누드 등 총 6가지로, '립스틱 노웨어 샤인'은 애프리콧 브랜디, 허그 미 피그 등 총 5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된다.


에스쁘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노웨어 벨벳과 샤인은 에스쁘아 네이버 선런칭 후,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