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내 이름 입에 담지마"···(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 부인하자 서신애가 올린 SNS 추가 게시물
"내 이름 입에 담지마"···(여자)아이들 수진이 학폭 부인하자 서신애가 올린 SNS 추가 게시물

인사이트Instagram 'seoshinae'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여자)아이들 수진이 학교 폭력 논란의 중심에 선 가운데 그의 동창생 배우 서신애가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


22일 서신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빌리 아일리시 노래를 캡처한 사진을 공개했다.


서신애가 올린 빌리 아일리시의 노래는 'Therefore I Am'이다.


이에 많은 누리꾼이 노래 가사의 의미를 해석하며 서신애가 저격글을 남긴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eoshinae'


인사이트빌리 아일리시 'Therefore I Am' 가사


해당 곡은 "I'm not your friend, or anything. You think that you're the man"이라는 가사가 등장한다.


번역하면 "난 네 친구도 아니고, 뭣도 아냐. 넌 네가 특별한 사람인 줄 알겠지"다.


이는 이날 수진이 서신애와 같은 학교를 재학 중이던 시절 친구가 아니었다고 전한 발언에 답한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서신애가 게재한 노래 가사에는 "Stop, what the gell are you talking about? Get my pretty name out of your mouth"가 등장한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eoshinae'


이 역시 "잠깐, 도대체 뭐라고 말하는 거야? 내 예쁜 이름 네 입에서 치워"라는 강렬한 경고가 담긴 가사로 눈길을 끈다.


한편 서신애는 최근 수진이 학폭 의혹에 휩싸이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명은 필요 없다'(None of your excuse)를 게재해 논란을 키웠다.


이와 관련해 수진은 서신애와 학창 시절 말도 섞지 않았다며 억울한 기색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