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GS리테일, 매월 마지막 주 최대 77% 할인해주는 역대급 이벤트 진행한다
[광고]
GS리테일, 매월 마지막 주 최대 77% 할인해주는 역대급 이벤트 진행한다

인사이트GS리테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코로나19로 물가가 줄줄이 오르고 있어 한숨이 깊어지는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이벤트가 마련됐다. 


23일 GS리테일은 이날부터 매월 마지막 주마다 'GS프라임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마다 진행되는 이 행사는 GS리테일의 베스트 상품을 최대 7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인사이트GS리테일


GS프라임위크는 모든 소비자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GS Fresh Mall, GS25, GS THE FRESH, GS SHOP 등 총 4곳에서 함께 진행한다. 


23일부터는 GS프레시몰에서 식품, 화장지, 세탁세제, 안마의자 등 50종의 상품을 행사 제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GS리테일


특히 이번 행사에는 GS프레시몰의 대표상품인 하남쭈꾸미가 6,900원에 할인 판매된다. 


작년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고 고객 평점 4.9점을 유지하는 하남쭈꾸미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를 눈여겨봐도 좋을 듯하다. 


또 식품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인 프리미엄 부채살 스테이크가 1만 3,800원에서 50% 할인된 6,900원에 판매되고 비비고 왕교자만두는 8,980원에서 22% 할인된 6,980원에 판매된다. 


인사이트GS리테일


GS프라임위크에는 할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이벤트까지 준비됐다.


해당 기획전 상품을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2천 GS SHOP 모바일 상품권 100%를 증정한다. 이 상품권을 사용하면 추가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GS리테일


이외에도 매일 선착순으로 100% 리워즈를 증정해주는 '출석 체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이처럼 3가지 혜택이 주워진다는 소식에 벌써 관심이 폭주하는 중이다. 


해당 이벤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사항은 GS프레시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