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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스웰리아 도움되는 타입은?

인사이트보스웰리아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인간은 실수를 통해 배우고, 과거의 잘못된 습관을 바로 잡음으로써 한 층 더 성장한다.


하지만 과거의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해 한 번 손상되면 되돌리기 어려운 것도 분명히 존재한다.


바로 관절, 연골 등이다. 이 같은 신체 기관은 한 번 손상 되면 다시 예전 상태로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젊을 때부터 꾸준히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해줘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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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현대인들은 장기간 잘못된 자세로 스마트폰, pc를 이용하며 관절, 연골에 큰 무리를 주고 있다.


관절연골은 뼈와 뼈 사이의 마찰을 줄여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이렇듯 장기간 잘못된 자세로 관절, 연골에 무리를 줄 경우 전반적인 뼈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하지만 앞서 언급했듯 현대인들은 장기간 잘못된 자세를 유지하는 것을 습관화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관절과 연골에 지속적인 무리를 주며 각종 부작용을 호소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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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관절연골 관리는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관절 및 연골 관리를 위해 각광 받고 있는 성분이 있다.


바로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다. 보스웰리아로 도움 받을 수 있는 타입의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보스웰리아를 들어 봤을 정도로 관심 있는 이들에게 더욱 주목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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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관절이 자주 불편했거나 관절 및 연골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자각하고 있는 중년층, 출산, 잦은 집안일, 육아에 시달리는 주부 등이 더욱 보스웰리아 추출물 섭취에 주목하고 있다.


관절 건강 염려를 덜어줄 수 있는 방법으로 보스웰리아 섭취가 부상하고 있어서다.


그렇다면 관절과 연골에 좋은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란 무엇일까? 보스웰리아 추출물이란 보스웰리아 나무에서 채취되는 성분으로 글로벌 관절연골 건강 신소재이자, 미국 국립보건원에 관절 건강소재로 소개된 바 있다.


한 그루에서 400~500g 이라는 극소량만 채취된다는 특징이 있어 과거부터 귀중한 원료로 여겨져 오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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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어떻게 보스웰리아 섭취가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까?


실제로 사람이 섭취했을 때 관절 및 연골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인체적용시험결과 부분을 체크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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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검증된 인체적용 시험결과에 따르면 6개월간 보스웰리아를 섭취한 실험 군이 섭취하지 않은 대조군에 비해 연골 건강 개선 및 개선 유지력이 확인 됐다고 한다.


해당 시험은 40~70세 남녀 66명대상으로 실험군에게만 6개월간 보스웰리아 섭취를 돕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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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험군 15명과 대조군 15명을 대상으로 8주간 실험군에게만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게끔 한 결과 관절 통증, 붓기, 활동장애가 개선됨을 확인 받을 수 있었다.


해당 시험은 45세~72세 이상 남성 12명과 여성 18명인 총 30명을 대상으로 반씩 실험군과 대조군을 나누어 진행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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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면 보스웰리아 하루에 어느 정도 먹어줘야 하는 건지 의문이 들것이다.


보스웰리아도 식약처에서 지정한 하루 섭취 권장량이 존재한다. 때문에 검증된 기관인 식약처에서 주장하는 하루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시킬 수 있는 양의 보스웰리아를 섭취해 줄 필요가 있다.


식약처에서는 하루에 섭취해야 할 보스웰리아 최적 함량으로 약 1,000mg을 명시했다.


때문에 관절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약 1,000mg에 준하는 양을 섭취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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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혹 과도한 양을 섭취하려고 욕심을 부리는 이들도 있다. 하지만 뭐든 과유불급이라는 말이 있듯 보스웰리아도 권장량 이상으로 과도하게 섭취하게 될 경우 복통이나 설사, 구토 증상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최적 섭취량에 최대한 근접한 양으로 먹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보스웰리아를 어떻게 먹어야 할 지도 의문이 생길 것이다.


보스웰리아 원물을 그대로를 섭취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때문에 먹기 쉽게 시중에 출시된 제품을 선택해 먹는다면 손쉽게 보스웰리아 하루 섭취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보스웰리아 캡슐이나 보스웰리아 분말, 보스웰리아 가루, 보스웰리아 환 등 다양한 보스웰리아복용방법으로 섭취하는 것이다.


다만, 홈쇼핑보스웰리아 등 시중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보스웰리아 제품을 선택할 경우 보스웰리아 파는 곳 을 선택하기 전 고려해야 할 부분이 있다.


바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검증 받은 성분인지, 인체적용시험결과는 보유했는지, 하루 섭취 권장량은 충족시킬 수 있는지, 믿을만한 시설에서 제조됐는지 등을 확인해야 하는 것이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직접 섭취 한 뒤 체내에서 흡수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더더욱 위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하는데 생각 보다 이러한 점을 고려하지 않고 보스웰리아를 택하는 대중들이 많다.


위 사항들을 고려하지 않고 보스웰리아를 섭취하게 되면 시간과 돈,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노력 또한 버리는 일임을 명시하고 보스웰리아 효능을 위해서라도 더더욱 체크해야 할 부분들을 몇 번이고 체크해 본 뒤 신중하게 보스웰리아를 선택해야 한다.


프롬바이오는 이러한 체크리스트들을 갖추기 위한 긴 연구 끝에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를 선보일 수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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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의 경우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증 받은 보스웰리아를 식약처 1일 섭취권장량 100% 충족할 수 있을 만큼 담았을 뿐만 아니라 출처가 명확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도 명시해두고 있다.


더욱이 GMP인증시설에서 제조하며 보스웰리아의 위생과 안전성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비타민D, 아연, 마그네슘, 셀렌, 망간, 부원료로 비타민C와 해조분말까지 담아내는 등 풍성한 구성으로 사랑 받고 있다.


보스웰리아를 선택하기 전 분명히 나와 맞는, 내가 섭취해야만 하는 기준에 부합하는 보스웰리아는 분명히 존재하며 해당 보스웰리아 제품을 하루 섭취 권장량 만큼 섭취하기 위해서는 성분분석표 등 제품 정보에 대해 더 꼼꼼히 알아 볼 필요가 있다.


특히 식약처 인증 마크나 출처가 분명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등 공인된 기간의 자료를 확인한다면 우리는 더 신뢰할 수 있는 보스웰리아를 찾아 섭취할 수 있다.


내 몸이 섭취하는 것인 만큼 깐깐하게 다방면으로 살펴보고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시간과 돈, 노력을 아끼는 지름길일 것이다.


누구든 언제나 건강할 것 같지만 관리하지 않으면 언제 어떻게 망가질지 모른다.


물이 고이지 않기 위해 물 길을 잘 터줘야 하는 것처럼 건강도 꾸준히 관리해줘야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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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글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