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고기 묵직하게 넣은 '혜자 비주얼'로 출시되자마자 난리난 '밥굽남 도시락'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푸드 유튜버 '밥굽남'이 만든 간편식 도시락이 편의점 GS25에 출시됐다.

인사이트GS리테일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13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밥굽남이 만든 도시락이 등장했다.


지난 15일 편의점 GS25는 유튜버 '산적TV 밥굽남'과 공동 개발한 프레쉬푸드 도시락과 햄버거를 출시했다.


'산적TV 밥굽남' 채널을 운영 중인 밥굽남은 야외 산채에서 장작과 숯불에 직접 고기를 구우며 거침없는 먹방을 선보이는 콘셉트로 인기를 모은 유튜버다.


GS25의 이번 신제품은 밥굽남 이미지에 걸맞게 풍성한 소고기를 메인으로 했다.


인사이트GS리테일


인사이트Youtube '산적TV 밥굽남'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밥굽남 우삼겹덮밥'과 '밥굽남 빅소불고기버거'로 총 2종이다.


우삼겹덮밥은 부드럽고 고소한 우삼겹구이를 밥 위에 올리고 특제 간장소스와 계란 고명을 토핑했으며 가격은 4,500원이다. .


우육과 돈육으로 만든 두툼한 비프스테이크가 특징인 빅소불고기버거는 3,800원이다.


밥굽남은 상품 기획 단계부터 재료 선정 및 생산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제품 품질 향상을 높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GS리테일 측은 "남다른 스케일과 콘셉트의 푸드 크리에이터 밥굽남과의 협업을 통해 GS25를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기쁨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결합형 상품개발과 고객경험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인사이트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