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버츠비 마마비 오일, 화해 뷰티어워드 임산부 화장품 부문 4년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버츠비 마마비 오일, 화해 뷰티어워드 임산부 화장품 부문 4년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츠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버츠비의 '마마비 너리싱 바디오일'이 '2020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다시 한 번 1위를 수상한 가운데, 이를 기념해 버츠비에서는 고객 사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 화해 뷰티 어워드'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실 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사랑 받은 제품을 선정하는 종합 뷰티 시상식이다.


올해는 2019년 11월 1일부터 2020년 10월 31일까지 사용자가 남긴 102만 건의 리뷰를 분석해 후보 제품을 선별했고, 총 4단계의 어뷰징 리뷰 검수 과정을 거쳐 각 부문별 1위를 선정했다.


버츠비 마마비 오일은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2016년부터 4년동안 1위를 수상하며 그야말로 '예비 엄마들의 필수 아이템' 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다지게 되었다.


'버츠비 마마비 오일'은 단 7가지 자연 유래의 식물성 성분으로 만들어져 민감한 피부 컨디션을 가진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버츠비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를 기반으로 수상된 결과인 만큼 버츠비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버츠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인스타그램 친구를 태그하여 덧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이 당첨 될 예정이며, 당첨 20인에게는 버츠비 마마비 생기 보습 세트(마마비 오일 2개, 틴티드 립밤 로즈 1개 구성)가 경품으로 나갈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화해 뷰티 어워드 임산부 화장품 부문에서 4년 1위를 차지한 버츠비 마마비 오일은 올리브영 및 버츠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