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대성마이맥, 2022 이감 ON 연간 패키지 출시
대성마이맥, 2022 이감 ON 연간 패키지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디지털대성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디지털대성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2 이감 ON 연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감'은 2019년 매출액 1위의 수능 국어 모의고사다. 과학,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수능 출제 경험 연구진들로 구성된 이감 국어 교육 연구소에서 개발, 감수, 테스트를 완료하여 매년 완성도 높은 모의고사 문항을 제작하고 있다.


이감으로 전국 380여 개 학원에서 수업을 진행하고, 연간 250만 권의 교재가 판매되는 등 전국 수험생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2022 이감 ON 연간 패키지'는 이감 국어 모의고사 10회, 간쓸개 에센셜 4권, 딥러닝 과학, 파이널 간쓸개 2권, 화작 200제 & 언어 200제, EBS 막강분석 3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1월부터 10월까지 학습 시기별 필요한 커리큘럼을 연 8회로 선별하여 배송하기 때문에 국어 영역 전반에 걸친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2022 이감 ON 연간 패키지' 1회 차부터 공통 과목인 문학과 독서뿐만 아니라, 2022 수능에 맞춰 선택 과목인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까지 모두 담은 점이 주목할 만하다.


2022 학년도 수능 국어부터 문학과 독서는 공통 과목이지만, 화법과 작문, 언어와 매체는 이 중 1과목을 선택해서 응시해야 하는 선택 과목으로 바뀐다.


또 EBS 연계도 70%에서 50%로 축소된다. 달라진 수능 국어의 혼란 속에서 아직 1과목 선택에 확신이 부족한 수험생들을 위해 국어 과목 전체를 반영한 것이다.


'이감' 국어 모의고사는 매해 높은 적중률을 기록하고 있다.


한편, 이감 ON 연간 패키지를 판매하는 대성마이맥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국어영역의 절대 강자로 꼽힌다. 이감 모의고사 콘텐츠뿐만 아니라 국어영역의 스타강사들이 대거 강의하기 때문이다. 대표강사로는 박광일, 김승리, 전형태, 김상훈 강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