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맥심 2020 우승자 박소현의 '첫경험'편 화보 사진 4장
맥심 2020 우승자 박소현의 '첫경험'편 화보 사진 4장

인사이트MAXIM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올해 마지막 맥심의 표지를 장식할 2020 맥심 12월 호 화보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맥심은 공식 홈페이지에 2020년 12월 호 맥심 표지 사진을 공개했다.


맥심의 연말 화보는 '첫 경험' 콘셉트다. 그간 맥심은 12월 표지를 미스 맥심으로 꾸며왔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2020년의 마무리를 장식하는 12월 호의 표지는 올해 미스 맥심 콘테스트 우승자가 장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AXIM


이번 첫 경험 편에는 지난 5일 2020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소현이 표지 메인으로 등장했다.


앞서 박소현은 미스 맥심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획득과 함께 2020년 12월 맥심 정규 월호 표지 장식의 주인공을 차지한 바 있다.


박소현은 일반인 참가자임에도 불구하고 섹시함으로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당시 콘테스트에서 4라운드까지만 해도 3위에 머물던 박소현은 막판 뒷심으로 우승을 거머쥐었다.


인사이트MAXIM


12월 호 표지 사진은 공개 이후 뜨거운 반응을 얻어냈다. 해당 호에서 박소현은 크리스마스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었다.


일반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표지는 총 2가지로 빨간색 비키니를 입은 버전과 주황색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버전 두 가지로 나뉘어 나왔다.


정기구독 신청자에 한해서는 한정판 표지가 제공된다. 한정판 표지에는 귀여운 루돌프 코스프레를 하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박소현의 인상적인 모습이 담겼다.


한편 박소현은 올해 초 대학원 재학 중 콘테스트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그는 서울교대 석사학위를 따고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하며 올해 두 마리의 토끼를 잡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