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서로 더 좋아졌다"···유깻잎과 방송 촬영한 소감 전한 유튜버 최고기 (영상)
"서로 더 좋아졌다"···유깻잎과 방송 촬영한 소감 전한 유튜버 최고기 (영상)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유튜버 최고기가 유깻잎과 방송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속궁합 때문에 헤어졌다?"는 제목의 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최고기는 유깻잎과 함께 출연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대한 얘기를 전했다.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최고기는 "방송 촬영한다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고 긴장의 연속이었다"면서 "진짜 힘든 경험인데 좋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서로가 조금 더 좋아졌다고 해야 하나"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의 이혼 사유에 대해 "방송에서 성격 차이 때문에 헤어졌다고 했다"며 "굳이 얘기해야 하나 싶었던 것도 많이 나왔다"고 했다.


이날 첫방송한 '우리 이혼했어요'에는 최고기와 유깻잎이 이혼 7개월 만에 재회한 모습이 그려졌다.


인사이트YouTube '최고기'


각각 26세, 24세 나이에 아이가 생겨 결혼한 두 사람은 5년 만에 이혼했고, 방송을 통해 다시 만났다.


한편 '우리 이혼했어요'는 이혼한 연예인과 셀럽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생활하는 관찰 예능이다.


이혼 후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이혼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YouTube '최고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