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공연 중 '커플링' 잃어버려 찐으로 당황했는데 '음방' 카메라에 다 찍혀버린 정용화 (영상)
공연 중 '커플링' 잃어버려 찐으로 당황했는데 '음방' 카메라에 다 찍혀버린 정용화 (영상)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멤버 3명 모두 '군백기'를 마친 씨엔블루가 화려하게 컴백해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씨엔블루는 지난 17일 미니 8집 앨범 'RE-CODE'를 발매하며 팬들을 만났다. 오랜만의 컴백에 팬들은 멤버들의 과거 사진 및 영상까지 찾아보며 추억을 되짚고 있다.


그중에서도 많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10년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 서현과 '가상 커플'로 출연했던 정용화의 달달한 모습이다.


정용화는 서현과 '가상 커플'로 활약하던 2010년 8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씨엔블루의 'LOVE' 컴백 무대를 펼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당시 정용화는 서현과 나눠낀 커플링을 끼고 무대에 올랐으나, 파워풀한 기타 연주와 손 제스처를 하다 반지를 잃어버리고 말았다.


갑작스러운 사고에 정용화는 당황한 듯 생방송이라는 것도 잊은 채 주위를 두리번거리며 반지를 찾았다. 이는 카메라에도 고스란히 찍혔다.


특히 정용화는 무대 말미 "단 1초라도 함께 한다면" 부분에서 가사를 틀리는 실수까지 해 팬들의 웃음보를 터트렸다.


10년이 지나고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저건 찐당황이다", "다시 봐도 너무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엔블루는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미국 아이튠즈 차트에서 상위권에 등극하며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인사이트MBC '쇼! 음악중심'


YouTube 'MBCkpo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