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사랑을 듬뿍 받게 된다"

지금부터 10월 넷째 주(19일~25일) 각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한, 유난히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 돌아왔다.


거리를 화려하게 수놓는 조명과 신나는 캐럴이 어색하지 않은 시기다.


이럴 때일수록 옆구리가 더 시린 것만 같다. 만약 관심 가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사랑 표현을 하자.


분명 당신은 사랑을 듬뿍 받게 될 테다. 사랑에 물음표를 달지 말자. 사랑은 물음이 아니라 '너를 사랑할게!'처럼 느낌표다.


사랑한단 말도, 행동도 아끼지 말자. 당신이 표현하는 것만큼 배로 돌려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시 시작되는 한주, 행복한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며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넷째 주(19일~25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물병자리 (1. 20 - 2. 18) : 밖으로


마음속에 감수성과 쓸쓸함이 넘쳐나는 한 주다. 떨어지는 낙엽만 봐도 눈물이 날 수 있다. 자리에 앉아 있지만 말고 밖으로 나가보자. 어쩌면 우연 속의 행운을 잡을 수도 있을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 때문에 불안해질 수 있다. 상대방이 변심한 것은 아닌지 걱정될 수도 있다. 걱정만 하지 말고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법을 찾아보자. 싱글인 사람은 자신의 직감을 따르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서 데자뷔를 느꼈다면 당신의 짝일 수 있다.


이번 주는 재운과 직장 운이 아주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다.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것이 아니니까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산책로연두색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강한 의지


뭔가 될 듯 말 듯 하면서 잘 풀리지 않는 한 주다. 그렇다고 너무 실망하거나 물러나지 말자. 강력한 의지로 계획대로 밀고 가는 것이 좋다. 이 고비만 넘기면 당신이 승자가 될 수 있다. 언제나 마지막 한 걸음이 어렵다는 것을 잊지 말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이 좋다. 다양한 모임이나 활동에 참여해 보도록 하자. 적은 노력이 의외의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자기 생각만 고집하지 말자. 상대방의 의견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다.


재물에서는 가만히 있는 게 최선이라 할 수 있다. 특히 주위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삼가도록 하자. 자칫 돈 때문에 가까운 사람과 멀어질 수 있다. 남에게 빌리지도 말고, 빌려주지도 않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복권카페하늘색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양자리 (3. 21 - 4. 19)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이것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자.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것이 좋다. 원칙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 사이에 오해가 생길 수 있다. 상대방이 달라졌다고 느낄 수도 있을 것이다. 속앓이만 하지 말고 상대방과 툭 터놓고 얘기를 나눠보자. 싱글인 사람은 계산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처음 보는 이성에게 많은 돈을 쓰지 말자.


불필요한 소비나 지출은 최대한 줄이는 것이 좋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커다란 제방도 작은 개미구멍에 무너질 수 있다. 있는 대로 쓰지 말고 수중에 여윳돈을 마련해 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4SNS대중교통핑크


◆ 황소자리 (4. 20 - 5. 20) : 싱숭생숭


마음도 떠 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다. 괜히 딴짓하지 말고 마음을 가다듬도록 하자. 지금은 당신의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는 것이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좀 더 외모나 패션에 신경을 쓰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인 사람은 작은 말다툼이 생길 수 있다. 너무 상대방 탓만 하지 말고 자신부터 돌아보자.


돈을 쓸 때는 이것저것 잘 따져보는 것이 좋다. 불필요한 곳에 돈을 쓰거나 술자리에서 기분 내지 말자. 물건을 살 때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자. 자칫 통장에 있던 돈이 순식간에 빠져나갈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텀블러기차역레드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적극적으로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너무 끌려다니지 말자.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소극적인 태도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자.


커플인 사람이라면 한층 깊은 관계로 발전할 것이다. 어쩌면 두 사람의 사랑이 결실을 볼 수도 있다. 싱글인 사람은 자신의 스타일만 고집하지 말자. 자신과 다른 성향의 사람이라도 만나보는 것이 좋다. 어쩌면 의외의 찰떡궁합이 될 수도 있다.


재물에서는 조금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돈을 쓴다면 남보다 자신을 위해서 쓰는 것이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해 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1선물사무실, 학교남색


◆ 게자리 (6. 22 - 7. 22) : 선택과 집중


이번 주는 선택과 집중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다.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잘 할 수 있는 일, 자신 있는 일에 집중하자.


싱글인 사람이라면 사람이 많은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다. 떠들썩한 미팅보다는 오붓한 소개팅을 알아보자. 사람들이 많으면 그만큼 경쟁자가 많을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깜짝 선물이나 이벤트를 준비해 보자. 기대하지 않은 선물로 연인을 감동하게 할 수 있다.


재물에서는 크게 걱정할 일이 없을 것이다. 평소 자신의 씀씀이만 그대로 유지하자. 큰돈이 들어가는 일이나 계획은 피하는 것이 좋다. 갖고 싶은 것보다는 필요한 곳에만 돈을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비비크림레스토랑그레이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사자자리 (7. 23 - 8. 22) : 마무리를 잘해야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다.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 있다. 매사에 마무리와 점검을 철저히 하자.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말자. 마지막까지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커플인 사람에게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한 주다. 연인에게 당신의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도록 하자. 매번 똑같은 모습을 보이면 상대의 마음이 식을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겉모습이 화려한 사람보다는 속이 꽉 찬 사람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는 실속을 우선하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3, 25명함번화가옐로


◆ 처녀자리 (8. 23 - 9. 23) : 나는 나


자신의 매력이나 장점을 사람들에게 어필해 보자. 평소보다 옷차림이나 패션에 신경 쓰는 것도 좋다.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거나 주눅들 필요도 없다. 자기 자신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는 것이 좋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가까운 곳에서 짝을 찾아보자. 평소에 친구로 여기던 사람이 이성으로 느껴질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너무 끌려다니지 말자. 한 번쯤 적당히 튕기거나 애를 태우는 것도 좋다.


재물에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충동구매나 지름신만 피한다면 걱정할 일이 없다. 사고 싶은 것이 있어도 조금만 참자. 특히 대출이나 돈을 빌리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향수주점브라운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천칭자리 (9. 24 - 10. 22) : 자신의 힘으로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거나 의지하지 말자. 자기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조금 어렵더라도 웬만한 일들은 직접 처리하자. 자신의 미래는 스스로 개척해가는 것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게 너무 집착하지 말자. 상대를 구속하지 말고 적당히 풀어주는 것이 좋다. 싱글인 사람은 과거의 자신은 그만 잊자. 주변 사람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평소보다 지갑도 두둑하고 마음의 여유가 넘칠 것이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주위의 소개를 거절하지 말자. 당신에게 딱 맞는 자리를 소개받을 수 있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4음악대형마트화이트


◆ 전갈자리 (10. 23 - 11. 22) : 개성 발휘


당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기다. 주변 사람들에게 당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도 있다. 쑥스러워하지 말고 당신의 끼와 재능을 발휘해 보자. 주위의 시선과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싱글인 사람이라면 좀 더 자신감을 느끼는 것이 좋다. 이성을 만날 때에 너무 저자세를 보이지 말자. 커플인 사람은 약간의 다툼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고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말자. 비가 온 후에 땅이 더 굳어지기 마련이다.


이번 주는 재운도 좋고 행운도 따르는 시기다. 뜻하지 않은 기회를 잡거나 재물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운만 믿고 노력을 게을리하지는 말자. 운이란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만이 잡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거울패스트푸드점블랙


인사이트넷플릭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 사수자리 (11. 23 - 12. 24) : 반가운 소식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다. 당신이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를 이룰 수도 있을 것이다.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말자.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다.


커플인 사람이라면 연인에 대한 믿음을 잃지 말자. 괜한 의심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다. 싱글인 사람은 자신의 주관을 지키는 것이 좋다. 자신의 짝은 자신이 직접 선택하자. 괜히 다른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자.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도 많고 나가는 돈도 많은 시기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쓰자.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평소에 가고 싶던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펜션, 리조트아이보리


◆ 염소자리(12. 25 - 1. 19) : 분위기 파악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자. 괜히 튀거나 모난 모습을 보이지 말자. 눈에 띄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말에도 적당히 귀를 기울여 주자. 관심 없는 얘기라고 너무 무시하지 말자.


싱글인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여러 사람 사이에서 당신이 한층 돋보일 수 있다. 커플인 사람은 연인에게 너무 부담을 주지 말자. 상대방의 마음을 가볍게 해 주는 것이 좋다.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것이 좋다. 저녁 약속이나 술자리도 다음으로 미루자. 먹고 즐기는 것보다는 당신의 미래가 우선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비상금쇼핑몰블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