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남들은 매일 싸우지만 서로 배려하면 '소울메이트' 될수있다 증명하는 연예계 '우애 甲' 자매 5
남들은 매일 싸우지만 서로 배려하면 '소울메이트' 될수있다 증명하는 연예계 '우애 甲' 자매 5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한 집에 사는 형제자매는 매일 싸우기만 한다는 편견이 있기 마련이다.


그러나 어렸을 때부터 함께 하며 우애를 쌓다 보면 어느덧 둘도 없는 친구 사이가 되기도 한다.


특히나 자매 사이는 형제나 남매 관계보다 두터운 우애를 자랑하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 있다.


성격이나 취향만 잘 맞는다면 언니와 여동생은 소울메이트에 버금갈 정도로 그 어떤 친구보다 더 가까운 관계를 자랑한다.


연예계 스타 중에서도 바쁜 스케줄 속에서 언니나 여동생과의 훈훈한 가족애를 선보이는 이들이 존재한다.


누구보다 훈훈한 우애를 과시하며 부러움까지 자아내는 대표 연예인 자매를 모아봤다.


1. 홍진영 - 홍선영


인사이트SBS '미운 우리 새끼'


인사이트Instagram 'sambahong'


가수 홍진영과 그의 언니 홍선영은 SBS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꾸밈없는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싸울 때는 서로 언성을 높이지만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지닌 자매이기도 하다.


지난 8월 방송에서 홍진영은 언니에게 자기 때문에 악플을 받는 것 같다고 눈물을 쏟았고 홍선영은 그런 동생에게 "뒷바라지라고 생각해본 적 없다"라며 동생을 아끼는 마음을 내비쳤다.


2. 제시카 - 크리스탈


인사이트Instagram 'vousmevoyez'


인사이트Instagram 'jessica.syj'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아이돌 대표 우애 깊은 자매다.


다른 듯 닮은 외모와 타고난 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에도 함께 해외여행을 다니는 등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는 존재다.


두 사람의 인스타그램에는 훈훈한 투샷과 댓글 등을 통해 이들의 두터운 우애를 엿볼 수 있다.


3. 공승연 - 트와이스 정연


인사이트Instagram '0seungyeon'


인사이트YouTube '평강알리미'


배우 공승연과 그룹 트와이스의 정연도 두터운 우애를 과시하는 연예계 자매 중 하나다.


두 사람은 과거부터 여러 방송을 통해 서로를 언급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며 부러움을 자아냈다.


특히 공승연과 정연은 바쁜 스케줄에도 꾸준히 함께 유기견 봉사활동을 다니며 미모만큼이나 훈훈한 마음씨를 자랑한다.


4. 김새론 - 김아론 - 김예론


인사이트Instagram 'ron_sae'


인사이트KBS2 '해피투게더 3'


배우 김새론과 동생 김아론, 김예론도 똑닮은 미모만큼이나 훈훈한 우애를 과시한다.


이들 세 자매는 모두 연기자 활동을 하며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준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정한 사진을 종종 공개하는가 하면 과거 방송에서 김새론은 동생들의 영상 편지에 눈물을 보일 정도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5. 아이즈원 이채연 - 있지 채령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Instagram 'official_izone'


대세 걸그룹 아이즈원 이채연과 있지의 채령은 오래전부터 함께 아이돌의 꿈을 키워오며 서로에게 큰 힘이 됐다.


지난 3월 한 라디오 방송에서 채령은 잠을 잘 못 잔다는 이채연의 말이 속상해 눈물을 흘렸다는 일화를 알리며 언니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