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SPC 파리바게뜨,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 및 창립 34주년 맞아 사은 행사 개최
SPC 파리바게뜨,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 및 창립 34주년 맞아 사은 행사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파리바게뜨가 2020년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전체 1위 달성과 '창립 34주년(10월 17일)'을 맞아 소비자 대상 사은 행사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6일과 17일 양일 간 2만원 이상 구매 후 해피앱을 제시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기네스월드레코드에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점포 방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만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휴 할인∙적립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1인당 1일 1개 한정)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시행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경쟁력 측정 지표로, 파리바게뜨는 올해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포함한 전 업종에서 1위로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서비스업 부문에서는 9년 연속 1위를 이어갔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창립 이래 34년 동안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 덕분에 파리바게뜨가 '브랜드 경쟁력 전체 1위'라는 경사를 맞았다"라며, "앞으로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