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가 쏜다!" 총 4000만 원 상당의 눈 건강 응원 선물 제공
종근당건강, "아이클리어가 쏜다!" 총 4000만 원 상당의 눈 건강 응원 선물 제공

인사이트사진 제공 = 종근당건강


[인사이트] 이유리 기자 = 종근당건강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아이클리어가 지난 5일부터 '눈 건강 국가대표 진종오의 선택, 아이클리어가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클리어는 지난 6월 사격 국가대표 출신 진종오 선수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고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눈 건강을 맞춰라!' 이벤트와 '눈 건강을 지켜라' 총 2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눈 건강을 맞춰라!' 이벤트는 눈 노화와 눈 피로에 관련된 4개의 문제로 구성된 문제를 풀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룩옵티컬 청광 차단 안경을 비롯해 스카이 케어 자외선 살균기, LG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해당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DIOS 식기세척기를 추가 증정한다.


'눈 건강을 지켜라' 지정된 온라인 몰에서 아이클리어 제품을 구입한 후 주문번호를 통해 구매 인증 시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클리어 눈사랑 루테인을 지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올레드TV와 와이브 눈 안마기, 필립스 눈 건강 LED 스탠드 로봇 플러스를 증정한다.


아이클리어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언택트 시대가 장기화되며 눈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 시기에 특별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눈 건강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꾸준한 섭취를 통해 눈 건강 관리를 시작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눈 건강 국가대표 아이클리어 진종오가 쏜다' 프로모션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간편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댓글